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홍콩

홍콩여행 웨스턴마켓에서 홍콩 2층버스 미니어처 기념품 사기!

by aahyeon 2016. 10. 7.
반응형








홍콩여행

웨스턴마켓 홍콩 2층버스 미니어처 기념품
















대만여행을 끝내고 홍콩으로 넘어왔다!

홍콩여행은 기대가 컸기 때문인지 정말 설레였음 ㅋㅋ

일단 설레는 마음을 잠시 진정하고 기념품을 사러 갔다!

내가 여러 블로그를 돌아다니면서 정말 갖고 싶었던 홍콩 2층버스 미니어처 기념품을 사기 위해서 해당 장소로 갔음!!











웨스턴마켓인데 H.K. Village에 위치하고 있다! 셩완역에서 가깝다 ㅋㅋ

바로 마카오가는 페리타는 항구랑 가까운 곳이다!

대부분 장난감이나 이 2층버스 미니어처를 사기 위해서 오는 곳이니까 ㅋㅋㅋ

아마 찾는데는 어렵지 않을것 같다!

2층버스 미니어처 외에도 다양한 장난감들이 있어서 장난감을 좋아한다면 여기 꼭 들르라고 하고 싶다!

나도 또 홍콩에 간다면 ㅋㅋ 여기가서 몇개 더 사고싶음 ㅋㅋㅋ











아쉽게도 내부에서 사진촬영은 불가다 ㅠㅠ

사진찍고 싶은 제품들이 엄청 많은데 아쉽게도 못찍는다 ㅠㅠ

진짜 다양한 자동차 종류 미니어처들이 많고, 2층버스 디자인도 다양하게 있다!

근데 퀄리티는 직접 보고 꼼꼼하게 고르는게 좋을듯

제대로 도색될수록 비싸고 ㅋㅋ 그 중에서도 가끔 벗겨진 상품들이 있어서 꼭 확인하고 사야한다!











이렇게 하고싶었던 웨스턴마켓에서 홍콩 2층 미니어처 버스 기념품 사기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