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홍콩

홍콩여행 타이청베이커리 소호 위치와 후기!

by aahyeon 2016. 10. 12.
반응형










홍콩여행

타이청베이커리 소호 위치와 후기


















홍콩여행가서 제일 많이 먹는 것이 있다면 아무래도 에그타르트인것 같다!

나도 꼭 먹어보고 싶었고, 진짜 맛있었으니까!

제일 많이 가고, 유명한 곳은 타이청베이커리 같은데 다양한 곳에 분점이 있지만 소호거리 후기가 좋고 본점이라서

타이청베이커리 소호점으로 다녀왔다!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쭉 올라가면 보인다!














거의 마감시간이 다 되어서 갔더니 줄없이 바로 구매했다~

살짝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으니까 좋은 시간대를 노리는게 좋을것 같다

사실 홍콩 에그타르트하고 마카오 에그타르트하고 다르다!

파이부분이 살짝 다른데 홍콩은 영국식이고 마카오는 포르투칼식이라고 한다!

그래서 영국식 에그타르트는 진짜 파이같은 느낌인데 포르투칼식 에그타르트는 패스츄리, 그러니까 패이스트리같이 파이부분이 되어있어서

식감이 전혀 다른데 개인적으로는 포르투칼식이 더 맛있었당ㅋㅋㅋㅋ













노릇노릇 대박인 타이청베이커리 에그타르트 ㅠㅠ

사람들이 왜 가보라고 하는건지 알겠더라 ㅋㅋㅋ

근데 엄청 기대하고 먹으면 ㅋㅋ 그 기대만큼은 아닐지도~

그래도 이렇게 노릇노릇한데 안사먹을수가 없었다..ㅜㅜㅋㅋㅋ

두명이서가서 4개사고 나옴!












여러곳에 분점이 있으니까 꼭 여기로 찾아가야한다!는 맛은 아니었고 ㅋㅋㅋ

미드레벨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있으니까 겸사겸사 가보는건 괜찮은것 같당







위치는 구글지도로 Tai Cheong Bakery 를 검색하고

Lyndhust terrace 점을 보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