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골목길 사이사이로~

by aahyeon 2017. 5. 11.
반응형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오스트리아를 여행하면서 너무너무 좋았던 잘츠부르크

잘츠부르크가 너무 좋아서

진짜 오스트리아만 여행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그러기 위해 독일어를 좀 배워둬야할듯 ㅋㅋ

암튼 요 마을은 생각보다 작아서

하루 맘먹고 돌아다니면

번화가를 다 돌아다닐 수 있다~

그리고 독일 지역과 인접해서 그런지

주말에는 쉬니까 주말을 피해서 여행가는게 좋당









모차르트 생가도 있고 ㅋㅋ

이 골목길에는 볼거리가 많았다

진짜 다양한 곳이었다!

근데 생각보다 명품 상점들이 많아서 놀랐음 ㅋㅋ








모차르트의 마을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골목에서 합주하는 연주자들이 많았다

진짜 너무 좋았음 ㅜㅜ

나도 나중에 이런곳 와서 합주하고싶당...ㅋㅋ








연주를 잘하기도하고

정통 클래식 연주를 하는데

캐쥬얼하게 입은 모습이 좀 특이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나는 너무 좋아서 팁도 드렸음ㅋㅋㅋ











멀리 다리도 보이고~

가까이서 봤을때는 엄청 예쁜 자물쇠들이 많았는데

멀리서보니까 너무 다닥다닥이당 ㅋㅋ




여유롭게 잘츠부르크를 보면서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