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맛집 펄스 디럭스 버거 Pearl's Deluxe Burgers

by aahyeon 2016. 10. 8.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맛집

펄스 디럭스 버거 Pearl's Deluxe Burgers


















너무 맛있어서 두번이나 먹으러 갔던 곳을 소개하려고 한다!

요즘은 간간히 샌프란시스코 맛집으로 나오는것 같은데, yelp 어플에 나와있기도하고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맛집이라길래 갔다!

확실히 ㅋㅋ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처럼 보였음 ㅋㅋㅋ

주차는 앞에다가 바로 하면 되는데 근처 공사장이 있는지 많은 기계들로 가득 쌓여있어서 ㅠㅠ 주차는 쉽지 않을듯

찾는것도 사실 ㅋㅋ 좀 어렵다

근처에 HI호스텔이 있는것 같은데 그래도 지도를 잘 참고해서 보고와야함!

보통 햄버거가게에서 주문은 "everything on it!"이라고 하면 다 해서 주는데 ㅋㅋ

여기는 그렇게 안해도됨 ㅋㅋㅋ 그냥 치즈버거, 바베큐버거 등이 있어서 고르면되고 사이드는 선택해서 고르면 된다

세트도 있는데 사이드 변경도 가능함!

사이드는 무조건 어니언링으로 먹으라고 하고싶다 ㅋㅋㅋ 바삭바삭한게 진짜 맛있음 ㅠㅠ

솔직히 이 펄스 디럭스 버거 Pearl's Deluxe Burgers는 샌프란시스코 햄버거 맛집이지만 어니언링이 절대적으로 맛있다

그래서 진짜 어니언링먹으러 ㅋㅋ 두번감







https://www.yelp.com/biz/pearls-deluxe-burgers-san-francisco-3



이걸 클릭하면 펄스 디럭스 버거 Pearl's Deluxe Burgers의 yelp 홈페이지가 열린다

가격대하고 평점 다 볼 수 있으니까 참고참고!













지금 환율로하면 이 디럭스버거, 어니언링, 콜라까지해서 12000원정도였다

우리나라 패스트푸드보다는 훨씬 비싸지만 ㅋㅋ 그래도 바로 만들어주는 버거니까 가격대비 괜찮았다

처음에 어니언링이랑 감자튀김이랑 하프하프로해서 먹어서 더 비쌌을수도 있음

사이즈에 따라서 가격대도 달라지는데 내 기억에 이게 중간이었나, 제일 작은 버거 사이즈였다!











진짜 맛있었던 ㅠㅠ 펄스 디럭스 버거 Pearl's Deluxe Burgers!

눈으로 보니까 알겠지만 바삭함이 장난없는 달달하면서도 짭쪼름한 어니언링과 버거의 맛이 좋았다

버거는 고기패티가 육즙이 있어서 맛있었고!

확실히 미국은 맛집하면 햄버거집들이 많다던데 ㅋㅋ 그래서 그런지 햄버거들이 평타이상은 하는것 같다

다만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안에 자리가 넓지 않고 ㅋㅋ

바로 되어있는 곳은 이런 정육점ㅋㅋ색상의 조명이여서 사진찍기가 쉽지 않당 ㅠㅠ











한입에 앙!하고 먹으면 좋지만...ㅋㅋㅋㅋ

그렇게 먹기가 힘들다 ㅠㅠ 사이즈도 있고 안에 구성물들이 진짜 많이 잘 들어있어서 ㅋㅋ

잘라서 먹는것이 편하다!

플라스틱으로 된 포크랑 나이프를 주니까 그걸로 잘라서 먹으면 된다!

나는 위에 빵은 걷어내고 ㅋㅋ 잘라서 먹음 ㅋㅋ

물론 그냥 손으로 들고 먹는 손님들도 있었다! 대신 물티슈가 있어야함 ㅋㅋㅋ











이 샌프란시스코 맛집 펄스 디럭스 버거 Pearl's Deluxe Burgers는 이 캘리포니아주 버거대회에서도 우승받고

여기저기서 인정받은 버거 맛집이라고 한다!

트립어드바이저 평점도 좋아서 ㅋㅋ 그곳 리뷰도 잘 나와있음 ㅋㅋㅋ












감자튀김은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고 ㅠㅠㅋㅋ

어니언링은 클리어 진짜 바삭하니 맛있당

물론 너무 바삭해서 입천장 다칠 수 있음 ㅋㅋ 그만큼 튀김이 아주 빡세게 잘 들어가있다 ㅋㅋ



진짜 맛있었고 나중에 샌프란시스코 여행간다고 하면 꼭 다시가고싶은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