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디즈니스토어 위치와 후기

by aahyeon 2016. 9. 10.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디즈니스토어 위치와 후기









사실 여기는 길을 돌아다니다가 디즈니스토어가 있네?하고 들어간 곳이다 ㅋㅋ

미국 도시 다운타운에는 디즈니스토어가 한군데씩은 있는듯 ㅋㅋ

그래도 혹시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위치랑 구조를 적어두려고 한다









내가 막 도착했을 당시에 어벤져스2가 개봉예정이었나.. 개봉했나 그래서 한창 인기였다

그래서 관련 피규어나 인형, 코스튬이 많았는데 어벤져스 좋아한다면 와서 구경해도 좋을것 같았다

그래도 여기는 정품 굿즈를 판매하는 곳이니까!









말하지 않아도 묘하게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 공간과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봇 공간이 나뉘어져있다

물론 어른들을 위한 곳도 있음 ㅋㅋ 어벤져스나 스타워즈 공간이 그러했다!

여기는 딱 보면 알 수 있지만 아무래도 여자애들을 위한 코너였음 ㅋㅋ

한창 겨울왕국도 난리였을때라 그런지 겨울왕국 인형들도 많았고 많이 구매하는걸 볼 수 있었다

올라프랑 스티치는 진짜 사오고싶었음 ㅠㅠ

여행의 첫 시작이라 깔끔하게 포기하고 왔다 ㅋㅋㅋ









인사이드아웃도 막 개봉했나?그래서 굿즈들이 많았음 ㅋㅋㅋ

심퉁이인가 ㅋㅋ 머그컵이 너무 맘에 들어서 구매하려고했는데 ㅋㅋ 유리라 ㅠㅠ 일단 포기했다

장기간 여행에는 포기하는게 많아지는듯 ㅋㅋㅋ









디즈니스토어에는 미니미한 인형부터 베이비돌까지 여러 인형들이 있었다

아무래도 인기있는건 베이비돌!

이거 구매하시는 한국분들이 많았다 구매대행으로 보이는 분들도 계셨는데 ㅋㅋ

나도 몇개 공주들은 탐났음 ㅠㅠ 특히 벨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디즈니 여주라 ㅋㅋ 살까말까하다가 놨다 ㅠㅠㅋㅋㅋ









다양한 머그컵이 있어서 좋았음!!

나는 물을 자주 많이 먹기 때문에 ㅋㅋ 큰 머그컵을 선호하는데 탐나는 사이즈들이 있었다

그리고 저 앨리스 티세트는 ㅠㅠ 하 넘나 내취향

근데 안깨지고 한국에 가져올 자신이 없어서 포기했다...

보니까 샌프란시스코 디즈니스토어에만 있는것 같았음 ㅠㅠ 뉴욕 디즈니스토어에는 없었다...

도시 스토어마다 각각 다른 상품들이 진열되는 모양이다











내사랑 스티치!

근데 개인적으로 정품 스티치들이 더 못난것 같음...

디즈니에서도 사랑받지 못하나 ㅠㅠ 샌프란시스코 디즈니스토어에서도 관련 굿즈가 제일 적었다

파손 위험이 적은 작은 악세서리들을 구매하려고했는데 ㅋㅋㅋ 에잉










아이들 코스튬까지 없는게 없었던 샌프란시스코 디즈니스토어!

2층으로 되어있고 디즈니 라인의 영화나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둘러볼꺼리도 많았다

어린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스타워즈나 어벤져스 때문인지 어른들도 상당히 많았다 ㅋㅋㅋ

혹시라도 근처간다면 들러보는것도 좋을듯!










위치는 구글 지도로 공유 완료!

클릭하면 구글 지도로 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