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여행 피셔맨즈와프랑 피어39 가는 법

by aahyeon 2016. 11. 3.
반응형









샌프란시스코여행

피셔맨즈와프, 피어39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 빼먹을 수 없는 곳이 바로 피셔맨즈와프다!

아무래도 물개도 있고 맛집들도 있어서 사람들이 자주 가는 곳 중에 하나일듯

개인적으로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 제일 재미있었던 곳이기도 하다

근데 은근 넓고 걷는 구간이 많아서 가족단위 여행객이라면 걷는것에 대해서 어느정도 생각하고 가야한다










여기가 피셔맨즈와프 전체다!

그 안에 피어39도 있고 그 근처에 먹거리도 있음

피셔맨즈와프 스트릿은 볼것 많이 없당 ㅜㅜ










보통 케이블카를 타고 온다고 보면, 하이드스트리트 끝에 있는 정거장에서 내리는데

거기서부터 피셔맨즈와프를 지나 피어39까지 간다면 꽤나 거리가 된다

운동화 신는걸 적극적으로 추천함 ㅋㅋㅋ

아니면 여기서 그 피어39에서 내리는 케이블카도 있으니까 그걸 타고 이동하는게 좋다!

또 케이블카 종착역에서 내려서 걸어가는 도중에 인앤아웃버거도 있다!

혹시라도 궁금하다면 거기가서 먹어도 될듯











요기가 케이블카 종착지임

이 케이블카 타는 법을 잘 모르겠는데 ㅋㅋㅋ

그 스트리트가 대부분 쓰여져있어서 어디가는지 파악이 된다

그래서 그것마다 루트가 다르니까 내가 원하는 목적지에 가는 케이블카를 타야한다

대부분 종착지는 여기여서 피셔맨즈와프에 온다면 그냥 아무거나 타도 됨 ㅋㅋ

물론 정류장이나 가는 곳에 따라서 가는 시간은 조금씩 차이가 있다















샌프란시스코 피셔맨즈와프 끝에 위치한 피어39!

사실 이 피어는 항구라는 의미여서 피어 37, 38 이렇게 쭉 있다 ㅋㅋ

그 중에서도 피어39가 이 바다사자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임!

이게 대한항공 광고에 다오면서 유명해졌다고 하는데 원래도 유명해서 ㅋㅋ 사람들이 참 많다

사진찍으려면 좋은 자리를 파악해서 찍는게 좋다

진짜 사람이 많아서 자리도 잘 잡아야하고 이게 바닷물이다 보니까 짠내도 나고 비릿내도 있다 ㅜㅜㅋㅋㅋㅋ

그리고 바다사자의 비릿내도 있음 ㅋㅋ

처음에는 엄청 깜짝 놀랐다 ㅋㅋㅋㅋ













이렇게 샌프란시스코 피어39를 지나서 다음 놀 장소로 고고!













피어 39를 지나다보면 이렇게 놀 수 있는 공간이 나옴 ㅋㅋㅋ

대부분 관광객이나 현지인이 다 여기서 노는것 같았다

크램차우더 맛집들도 여기 많고, 음식점들도 많아서 여기서 노는것도 좋음 ㅋㅋ

또 볼만한 상점들도 있어서 여행자들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은 장소다!

피셔맨즈와프 처음부터 걸어오는게 힘들거나 가족단위라면 그 앞에 케이블카 역이 있으니까 거기서 내리면 된다












피어39는 진짜 이쁘다 ㅜㅜ

내가 생각하는 미국마켓 느낌이 확실히 드는 공간이었음 ㅋㅋㅋ

막 놀이동산처럼 회전목마도 있고 ㅋㅋ 가족단위 방문객들도 많고 여행객들도 많았다!

여기는 무조건 오는 장소인듯 ㅋㅋㅋ











과일들도 파는데 나는 잠깐 있다가 이동하는 처지라 포도정도 간단하게 구매해서 먹었다

나중에 간다면 달달한 과일들 사서 엄청 먹고싶음 ㅋㅋ

혹시 과일산다면 여기서 구매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 포도 잘 익어서 맛있게 잘 먹었음 ㅋㅋㅋ

가격은 저렴하진 않았다 ㅜㅜ ㅋㅋㅋ











그리고 물품을 파는 장소에 갔는데 내 영문명이 있어서 사진찍었다!

클로이라고 되어있어서 살까말까했는데 ㅋㅋ 그냥 안삼 ㅋㅋㅋ

미국여행하면서 느낀점은 생각보다 여행객으로 살만한 물건들이 많지 않다는 것이다 ㅜㅜ

보통 관광객이나 올드한 기념품들이 많아서 ㅋㅋ 아쉬웠음!

근데 골든브릿지가면 거기는 진짜 디자인 힙한게 많았다!




암튼 이렇게 피어39도 클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