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프라하

동유럽 프라하 여행 시계탑 위에서 멋진 프라하의 경치를~

by aahyeon 2017. 4. 30.
반응형


동유럽 프라하 여행 

프라하 시계탑













프라하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그곳, 프라하 시계탑

나도 부랴부랴 가서 나오는 뻐꾸기소리도 듣고

프라하 시계탑에 올라 프라하 경치도 보았다

지금은 공사중이라고하는데 위에 올라갈 수 있는지 모르겠다...










정각에 나오는 모형들을 보기 위한 인파!

나도 마침 딱 갔을때 정각이라

다행히도 관람할 수 있었다!

영상찍었나 그래서 사진으로는 없나봄 ㅋㅋㅋ

진짜 귀여웠다~






그리고 프라하 시계탑 위로 고고!

엘레베이터도 있었는데 노약자를 위한거라

걸어서 올라갔다

올라갈만한 계단들이었음!


처음본 프라하 시계탑 위에서의 모습

사람들이 다 미니어처로 보인다 ㅋㅋ

뭔가 다리가 후들거렸다 ㅜㅜ

나도 고소공포증이 있나봄...ㅎㅎ











그리고 멋진 프라하의 경치를 볼 수 있었다

탁 트인 전망이 너무나도 맘에 들었던 곳!

여기 약간 체코 체스키크롬로프 같은 느낌이었다ㅋㅋㅋ


근데 원래 이 시계탑 위에서 한쪽방향으로 돌며 구경하고

계단으로 내려가는게 원칙인데

몇몇 중국인들과 한국인들이 반대로 돌고,

어디본다고 역주행하고 짜증나서 미치는줄 ㅜㅜ

아니 지키라는것들은 좀 지켜주었으면 좋겠다 ㅠㅠ...











멀리 프라하성과 대성당도 보이고~

진짜 경치 너무 좋았다

사람들이 엄청 북적거리고 사진찍기가 힘들어서

오래 구경하긴 힘들었지만

프라하여행간다면 꼭 올라가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