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프라하

동유럽 프라하 여행 프라하 전통 빵 트레들로 맛집 Trdelník 위치

by aahyeon 2017. 4. 21.
반응형



동유럽 프라하 여행 

프라하 전통 빵 트레들로 맛집 Trdelník 위치















프라하 전통빵으로 유명한 트레들로를 맛보러

트레들로 맛집 Trdelník을 알고는 있었는데

위치가 이렇게 쉽게 있는지 몰랐다 ㅋㅋㅋ

혹시 Trdelník의 위치를 찾고 있다면 여기로 가면 된다!!











바로 하벨시장 바로 앞쪽에 있다

사람들이 어디 줄서있길래 봤더니 트레들로 Trdelník 맛집이었음ㅋㅋ

아니면 지도에 나와있는 카페에 가서 앉아서 먹어도 될듯

나는 서서 먹었당...












프라하 전통빵 트레들로 Trdelník의 모습

그냥 빵인가?싶은데 달달하고 안에 소스도 고를 수 있고

빵 자체가 쫄깃하다 ㅜㅜ 진짜 맛있게 먹었음

달달한걸 싫어하면 안에 소스 없이 플레인으로 먹으면 된다

나는 초코를 더해서 엄청 달달하게 먹었다











먹기가 살짝 힘들긴한데 진짜 맛있다

매일매일 먹고 올 껄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ㅜㅜ

안에 잼은 다양해서 골라서 먹으면 된다

초코잼은 디저트처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은 뜨레들로 Trdelník

이거 프라하여행가면 꼭 먹어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