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프라하

동유럽 프라하여행 꼴레뇨 맛집 Restaurace U Dvou Velbloudu

by aahyeon 2017. 4. 28.
반응형


동유럽 프라하여행 

꼴레뇨 맛집 Restaurace U Dvou Velbloudu














프라하여행을 왔으니 프라하식 족발이라는 

꼴레뇨를 먹어보기로했다!

여러 맛집들이 있는데 한국인들이 많이 간다는 곳은

너무 호불호가 강해서... ㅋㅋㅋ

트립어드바이저 순위에 있는 곳으로 향했다

바로바로 꼴레뇨 맛집 Restaurace U Dvou Velbloudu

어떻게 읽는지도 모르겠음...ㅋㅋㅋㅋ








프라하 꼴레뇨 맛집 Restaurace U Dvou Velbloudu은

성박물관 근처에 있다 ㅋㅋㅋ

성박물관 입구인가가 눈에 들어와서

아직까지도 기억하고 있음 ㅋㅋㅋ


여기는 꼴레뇨 말고도 굴라쉬도 맛있고 오리고기도 맛있다고한다

근데 나는 꼴레뇨만 고고










Restaurace U Dvou Velbloudu라는 말이

쌍봉낙타를 뜻하는건가보다..

낙타그림이 그려진 꼴레뇨 맛집의 메뉴판들









다양한 프라하 꼴레뇨 맛집의 메뉴들!!

나는 그냥 꼴레뇨하고 콜라를 주문했당










콜라도 나오고~

콜라는 부족해서 나중에 한잔 더 시켰당










빵하고 스프레드도 나왔다

종종 그냥 이렇게 줘놓고 나중에 추가차지 붙이는 음식점들이 있어서

이거 내가 안시켰다고 확인했더니

프리라고 해서 ㅋㅋ 맛있게 먹었음

특히!!!!! 저 스프레드가 진짜 엄청 맛있었다 ㅜㅜ

빵을 한개만 먹을라했는데 스프레드땜에 많이 먹었음

스프레드 리필까지했다.. 진짜 맛있었다

꼴레뇨 맛집이라더니 ㅋㅋ 스프레드 맛집인듯










드디어 나온 꼴레뇨!

크다크다 들었지만 엄청 컸다

워낙 크고 패킹해서 저녁에도 먹어야지 싶었지만

진짜 이렇게 클지는 몰랐다 ㅋㅋㅋ

우리나라 족발같았고 좀 더 바삭한 족발 느낌이었다










맛있는 소스들도 있고

양파랑 고추같은 야채들도 있었다

꼴레뇨만 먹기에는 아무래도 느끼하니까

사이드랑 먹으라는 이야기같았음









먹는 순간 이건 고기다,싶었다

고기의 향과 맛이 엄청 강했고

잡냄새는 안났다

그리고 좀 느끼하고 간이 안되어있는 밍밍함?

소스들하고 먹어야 맛있었다

칠리소스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ㅋㅋ 홀그레인소스들뿐이어서 아쉬웠다

우리나라 보쌈과 족발 중간형태의 느낌?ㅋㅋ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게 재미있었다











진짜 먹을 수 있을때까지 먹어보았는데

너무나도 배불러서 결국 반절도 못먹고 패킹했다...

두명이가서 하나 시켜도 충분하게 먹을듯!


한국사람들이 없고 현지인들이라 편하고 저렴하게 잘 먹었다!

프라하 꼴레뇨를 먹고싶다면

Restaurace U Dvou Velbloudu 추천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