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워싱턴DC

워싱턴DC여행 간단한 한끼 해결 팟벨리 샌드위치 Potbelly Sandwich Shop

by aahyeon 2017. 5. 4.
반응형


워싱턴DC여행 

팟벨리 샌드위치 Potbelly Sandwich Shop














숙소에서 가까워 몇번 이용했던

팟벨리 샌드위치샵 Potbelly Sandwich Shop

보니까 여기가 서브웨이처럼 간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었다

워싱턴DC쪽에서는 섭웨보다 더 유명한듯?










안에는 약간 코지한 스타일로 인테리어 되어있다

누구나 와서 그냥 한끼 먹을 수 있는 공간이었음

나도 숙소랑도 가깝고

어짜피 다운타운쪽 가려면 여기로 가야해서 접근성은 나에게 좋았음 ㅋㅋ

여기 외에는 잘 못찾았는데 아마도 있을것 같다










메뉴들!

오리지널도 있고 빅도 있고

나쁘지 않은 가격이다

한끼 10-15불 넘어가니까 이정도면 괜춘한편

종류는 다양하게 있다!

나는 무난하게 닭고기로 골랐던것 같음


보니까 아보카도를 더 추가해도 되고

원하는대로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맛은 나쁘지 않았음!

이거 한끼로는 꽤 괜찮다

서브웨이 만큼 맛있는데 솔직히 빵이 맘에 들어서 ㅋㅋ

더 맛있게 잘 먹었다

먹을땐 살짝 불편하긴한데 그래도 맛있고 가격도 이정도니까 ㅋㅋ

혹시 워싱턴DC가서 간단하게 먹는다면

팟벨리 샌드위치 추천이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