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워싱턴DC

워싱턴DC 여행 박물관 투어 스미스소니언 국립 항공우주박물관

by aahyeon 2017. 4. 12.
반응형




워싱턴DC 여행

박물관 투어

스미스소니언 국립 항공우주박물관














워싱턴DC는 박물관들이 대부분 무료다

그리고 대부분 박물관들이 몰려있어

한번 갔을때 여러곳을 돌면서 구경할 수 있다

나도 가서 한번에 다 구경했음!

일단 스미스소니언 국립 항공우주박물관으로 향했다
















스미스소니언 국립 항공우주박물관의 경우

이름처럼 항공과 우주에 관련된 전시물들이 많았다

근데 나는 관심이 없어서 ㅋㅋ

그냥저냥 그랬음 ㅋㅋ

그리고 우리나라 경주같이 소풍이나 현장학습을 많이 오는 곳이라

초등학생들로 보이는 애들이 엄청 많았다 ㅋㅋ












대부분 안으로 못들어가는데

몇개는 비행기 내부도 볼 수 있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ㅋㅋ 아이들과 함께 오는게 참 좋을듯











그리고 항공과 관련된 전시물들

미국엔 사가 있다보니까 관련된 자료도 많아보였다

우리나라 항공 관련된 것들은 대부분 우주관찰,

별자리, 망원경 위주라면

여기는 우주에 갔던것들, 달에 가기위해 준비했던것들 등

컨텐츠가 더 많은 느낌~











아폴로와 관련된 것들도 있었는데

생전에 인터뷰나 사진들 기록들이 있어서

관련해 흥미있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았다




나는 솔직히 이분야에 관심도 없고 그래서 ㅋㅋ

그냥저냥 심심했는데

관심사이거나 흥미가 있는 분야라면

재미있을것 같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