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워싱턴DC

워싱턴DC 맛집 오바마대통령이 좋아하는 파이브가이즈 먹어봤다!!

by aahyeon 2017. 3. 28.
반응형












워싱턴DC 맛집

파이브가이즈














동부를 대표하는 햄버거 브랜드가 있는데

쉑쉑하고 파이브가이즈라고 한다!

그래서 둘 다 먹어봐야지~했는데 ㅋㅋ

워싱턴DC에서 파이브가이즈를 먹어볼 수 있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오바마 대통령이 좋아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엄청나게 기대하고 먹으러 고고씽했음!!










나는 워싱턴DC에서 구경하고 메인쪽으로 오다가 먹어서

여기서 먹었는데 다른 장소에 또 파이브가이즈가 있는지는 모르겠다..ㅜㅜㅋㅋ











세트로 주문했었는데

일단 파이브가이즈 감자튀김부터 보자면

수제 느낌이 나는 그런 감자튀김이었다!

적어도 맥도날드나 ㅋㅋ 버거킹보다는

두텁고 간도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음!!










내가 파이브가이즈에서 무엇을 시켰는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데 ㅋㅋㅋ

파이브가이즈 기본 버거이거나 치즈버거인것 같다

정확하게는 모르겠음 ㅋㅋㅋ

일단 파이브가이즈 햄버거의 비쥬얼은 이렇게 생겼다

호일같은걸로 꽁꽁 싸서 주기 때문에

번하고 살짝 눌려져있는 그런 느낌이었다









비쥬얼이 약간 투박하게 느껴지기도 했는데

맛은 진짜 고기고기한 남자다운 맛이었다 ㅋㅋ

섬세하다기 보다는 그냥 맛있는것들을 다 조합한

강력한 그런 맛?ㅋㅋㅋ

그리고 나는 다소 느끼했음 ..

내가 치즈버거를 주문해서 그랬나 ㅋㅋㅋㅋㅋ


햄버거는 고기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진짜 맛있다고 느껴질것 같은 버거였다

미국여행하면서 한번쯤 먹어볼만한 버거였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