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이탈리아

이탈리아 혼자 피렌체 여행 회전목마보러 리퍼블리카광장으로~

by aahyeon 2017. 5. 8.
반응형


혼자 피렌체 여행 

피렌체 회전목마 리퍼블리카광장













피렌체 회전목마로 유명한 리퍼블리카광장!

공화국광장으로도 불린다는데

나는 리퍼블리카광장이 더 익숙한듯 ㅋㅋㅋ

나도 그 유명한 회전목마를 보기 위해서 이곳으로 왔다!









이 피렌체 리퍼블리카 광장은 정말 광장같았다

사방이 건물로 둘러싸여있고,

진짜 광장이 이런거구나 싶었던 곳이었다

근처가 대부분 쇼핑지역이라 사람 엄청 많았다











그 유명하다는 피렌체 회전목마!

너무 동떨어지게 ㅋㅋ 뚝 떨어져있어서 당황스러웠다

솔직히 이런걸 예쁘게 찍었던 분들이 대단하단 생각이..

어떤 각도로 찍어도 예쁘게 안나오던데 신기하다...ㅋㅋㅋㅋ

대부분 이 리퍼블리카광장 회전목마는 아이들이 타는것 같았다











나는 그냥 젤라또 하나 구매해서 슬슬 구경하다가

가죽시장으로 이동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