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이탈리아

이탈리아 피렌체 여행 가죽시장에 가면 흥정은 기본!

by aahyeon 2017. 5. 16.
반응형


이탈리아 피렌체 여행 가죽시장












이탈리아 피렌체하면 떠오르는 가죽시장!

워낙 유명하고 구매하러 가는 사람들도 많아서

혼자 돌아다녀도 어색하지 않았다 ㅋㅋㅋ






위치는 중앙시장 앞쪽에 쫘르륵 있는것 같다

돌아다니면서 가죽상태나 가격을 보고 구매하는게 좋을듯








여기 있는 사람들 한국말 한다 ㅋㅋㅋ

나만보면 안녕~ 안뇽~하고 ㅋㅋㅋ

어떻게든 사게 하려고 ㅋㅋ

근데 이런 좌판에서 사는경우는 가짜가죽일수도 있다고하니까

진짜 꼼꼼하게 바라보고 구매하는게 좋을듯

예쁜 가방들이 진짜 많긴 많았당








가죽시장이지만 다른 기념품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나도 여기서 기념품 몇개 구매했당 ㅋㅋ











가죽노트들이 상당히 많았다

근데 솔직히 문구덕후입장에서 종이질이 좋아보이진 않았음 ㅜㅜ

그래도 가죽이라고 하니까~ 한번 보는것도 좋을듯










좌판이 아니라 상점으로 들어가면

좀 더 좋은 퀄리티에 가죽제품들을 볼 수 있다

가방, 지갑도 있고 가죽으로 된 노트도 있었다

솔직히 진짜 가죽을 구매한다는 가정하에

이런 곳에서 구매하는게 더 나을것 같았다!

뭔가 믿을 수 있는 그런 느낌이었음 ㅋㅋㅋ








색색별로, 사이즈별로 다양한 가죽노트를 볼 수 있었다

진짜 촉감도 좋고 엄청 고급스러워보여서 좋았음!










디자인도 다양하고 무늬도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다!

다음에 피렌체 여행간다면 가방종류로 하나 구매하고싶었당 ㅋㅋ

피렌체 여행하면 꼭 시장가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