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그라나다 여행 골목골목 무작정 돌아다니기!

by aahyeon 2017. 5. 12.
반응형



스페인 그라나다 여행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을 마치고 그라나다로 향했다!

렌페인가 그거 탔는데 진짜 시끄럽고 ㅋㅋㅋ

스페인 = 중국인에 비유하는게 어느정도 고개가 끄덕여졌다...

암튼 잘 도착해서 역시나 살짝 헤메곸ㅋㅋㅋㅋ

어렵게 찾은 호스텔에 짐풀고 그라나다 도시를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스페인 그라나다가 좋았던 이유는

골목골목마다 천막이 있어서 그늘 안에서 걸을 수 있다는 점이었다!

진짜 ㅜㅜ 스페인 너무~더웠는데 너무 좋았다











요 그라나다 지역이 터키하고 싸움도 많이하고 ㅋㅋ

서로 영향을 많이 받아서인지

터키스타일의 물건들도 은근히 많았고

그런 스타일의 거리들도 많았다!

근데 물건은 두배로 비쌈 ㅋㅋㅋ

저거 터키에선 1리라에 샀는데 여기선 1유로고 그렇다 ㅋㅋ










도자기를 잔뜩 전시해둔 곳

터키 스타일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었다









분수대도 있고~

근데 날씨가 더워서 ㅜㅜ 뭘해도 참 더웠다

분수대 물도 더웠던것 같음











알레홉!이라고 읽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ㅋㅋㅋ

스페인의 오모테산도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이라고 볼 수 있는

그런 팬시샵이었다 ㅋㅋ

진짜 깔끔하고 저렴한 물건이 있어서

스페인 도시별로 항상 보면 들어가서 구경했음 ㅋㅋ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보다는 인테리어 제품이 더 많았던것 같당











이사벨라 여왕 동상인가 그랬다

여기서 그라나다 가는 버스를 탔었음 ㅋㅋㅋ

숙소에서 이곳이 가까워서 항상 오다니면서 쳐다보고~












그라나다는 번화가 다운타운쪽도 볼거리가 있고

이쪽 알함브라 궁전쪽에도 볼거리가 있어서

왔다갔다 하면서 보는것도 좋을듯!


이렇게 그라나다에 도착해서 여러곳을 돌아다니며

지리를 좀 익혔다!

그리고 알함브라 궁전 표를 찾기 위해서 돌아다녔다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