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그라나다 여행 알함브라 궁전 1탄!

by aahyeon 2017. 5. 24.
반응형


스페인 그라나다 여행 알함브라 궁전 1탄















스페인 남부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들린다는 그라나다!

아무래도 알함브라 궁전이 있어서 다들 가려고 하는것 같다

나도 알함브라 궁전 보러 갔으니까 ㅋㅋㅋ

요기 알함브라 궁전은 하루에 입장인원을 제한하고 있어서

온라인으로 예약하거 현장 구매를 해서 입장해야하는데

나는 인터넷 예약을 못해서 전날 현지에서 구매했다!

이 팁은 나중에 쓰기로 하고 ㅋㅋㅋㅋ











무슨 여왕 공원인가 거기서 작은 미니버스를 타고 올라오면

바로 알함브라 궁전 입구쪽으로 내려준다~

현장표를 사려면 새벽에 이 언덕을 올라와야하는데

진짜 힘들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ㅋㅋㅋㅋ










이건 나의 표!

언제든지 입장은 가능한데

나스르 궁전으로 들어갈때는 입장 예약한 시간에

들어가야한다 ㅋㅋㅋ

좀 복잡하게 되어있음 ㅋㅋㅋ









입장을 하고도 나스르 궁전까지 한참을 걸어가야한다

그리고 알함브라 궁전이 워낙 넓음...

여름에 이 알함브라 궁전에 간다면 물 필수다 ㅋㅋㅋ

안에서 판매하긴하는데 비쌈 ㅋㅋㅋ










무슨 궁전이 보이는데

안에 들어갈 순 없당...









드디어 줄을 서서 나스르의 방 입장!

시간에 꼭 맞추지 못하더라도 한 10분 안밖이면 들여보내주었는데

너무 늦으면 또 안되는것 같았다

시간을 잘 지키는게 좋을듯


처음으로 들어가게 된 곳은 왕이 행정업무를 보았다는

메수아루 방

여러 무늬들이 있는데 타일에 채색을 입힌 스타일로

아술레호스라고 부른다고 한다











그리고 펼쳐지는 완벽한 평행을 이룬다는

아라아네스 정원!

아 진짜 아름다웠다

진짜 평행이 완벽해보였음

이거 찍는데 무척 힘들었다 ㅋㅋㅋ

보니까 삼각대도 가져와서 찍고 하던데

나는 무턱대고 손으로 찍었음 ㅋㅋㅋㅋㅋ










옆으로 멋들어진

궁전들이 보이고~

상아색으로 되어있어서 진짜 고급스러워 보였다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아리아네스 정원의 반대모습

물색이 약간 녹조물색인데 ㅋㅋㅋ

반대편은 궁전이 비춰지면서 멋있어지는것 같다

오아시스를 형상화해서 만들었다는데 오아시스라는 생각은 안들었음 ㅋㅋ

그냥 예쁜 정원인가보다 싶었다 ㅋㅋㅋ











궁전은 궁전이라고 느낀게 진짜 우아하게 되어있구나 싶었음

당시에는 이슬람 문화권이었던 그라나다여서

이슬람 문화 스타일로 궁전이 지어져있었다

여기는 왕비랑 공주가 생활했다고 함!

그래서 그런지 우아함이 더욱 더 돋보이는 방이었다










신기했던 장식들

약간 벌집같기도 하고 ㅋㅋㅋ

저 사자모양의 경우 무슨 뜻이 담겨져있다고 들었는데 까먹었다

옆에 도슨트를 몰래 옅들은거라 ㅋㅋㅋ

알함브라 궁전갈때 곳곳의 설명을 보고 가거나 도슨트와 함께 가는게 좋을것 같다!










여기도 물이 흘러서 뭘 이룬다고 들었는데 ㅋㅋㅋ

기억이 정확히...ㅋㅋㅋ

이래서 메모를 해둬야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나스르 궁전을 잘 구경하고

알함브라 궁전 정원으로 향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