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그라나다 타파스 맛집 los diamantes 솔직후기

by aahyeon 2017. 5. 14.
반응형


스페인 그라나다 타파스 맛집 los diamantes 솔직후기













스페인에 왔으니 타파스를 먹어봐야지! 했는데

바르셀로나는 정신없었고

그라나다에 와서야 본격적으로 타파스 맛집을 찾아보게 되었당

그러다 los diamantes 바가 맘에 들어서

이곳으로 고고고!

사실 숙소에서도 가까웠음 ㅋㅋㅋㅋ










이 그라나다 타파스 맛집 los diamantes은

감바스 튀김이 맛있다고해서 감바스 튀김을 시켰다

그리고 조개종류도 괜찮다고해서 조개볶음 같은 메뉴도 

작은 사이즈로 주문했다!










아무래도 타파스 맛집이다 보니까

사람들이 꾸준히 많았다 ㅋㅋ

테이블마다 여러 손님들이 많았고 혼자온건 나뿐...ㅋㅋㅋ

그냥 바에 앉아서 맛있게 먹었당











맥주를 못마셔서 오렌지 맛이 도는 술을 시켰는데

도수가 낮을꺼라 생각했지만

꽤나 있었던것 같다 ㅜㅜ 먹자마자 얼굴이 빨게졌음 ㅋㅋ









los diamantes의 첫번째 메뉴!

이거 이름을 모르겠다 ㅜㅜ

솔직히 조개 안좋아하는데 이건 다먹음 ㅋㅋㅋ

맥주랑 궁합이 짱이었다 bbb

타파스 좋은것이었어...!











이건 감바스 튀김!

작은 새우튀김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ㅋㅋ

근데 진짜 맛있었다 ㅋㅋㅋ

보니까 또 먹고싶음 ㅜㅜ

처음에는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 소스가 있었으면

더 맛있었을것 같긴 하다 ㅋㅋㅋ

양도 많았고 타파스로 딱임!

조개구이?보다는 이 새우가 더 맛있었다





그라나다 여행한다면

타파스 맛집 los diamantes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