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그라나다 여행 알함브라 궁전 2탄 정원을 구경해봅시닷!

by aahyeon 2017. 5. 27.
반응형


스페인 그라나다 여행 알함브라 궁전












http://pangram-around.com/414


그라나다 여행 알함브라 궁전 1탄에 이은 2탄!

1탄이 궁금하다면 링크를 클릭!

알함브라 궁전들은 사실 1탄에 다 있다 ㅋㅋ

2탄은 정원하고 풍경에 관련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ㅋㅋ










궁전안에서 바라본 정원의 모습

아무래도 왕가가 생활했던 모습이 남아있어서 그런지

정원이 잘 꾸며져 있었다ㅋㅋ











탁 트인 전망도 보인다

아무래도 높은 지대에 있어서 그런지 그라나다 도시 전체를 볼 수 있었다

여기에 궁전 짓고싶을만 한듯 ㅋㅋㅋ










꽃들도 다양하게 잘 심어져있고 관리되어있었다

사실 좀 오래된 궁전이기도하고..해서

관리가 잘 되어있을까했는데 잘 관리되어있었음 ㅋㅋㅋ

하긴 하루에 입장제한까지 해둘정도면 ㅋㅋㅋ












사람들이 많이 있었고 많이들 좋아하던 정원

이쁘긴 정말 예뻤다

무슨 이름도 있었던것 같은데 까먹었음...ㅋㅋㅋㅋ












시원한 분수대도 있고~

내가 스페인 여행 갔을때가 8월중순~말이어서 그런지

진짜 무지하게 더웠다

그래서 이런 물을 보는것만으로도 엄청 시원했음 ㅋㅋㅋㅋ










정원에 꽃들도 예뻤다

종류를 몰라서 아쉽 ㅜㅜ

안내판도 없고 ㅋㅋ 그냥 예쁜 꽃들이 쭉 심어져있었다










미로같이 생긴 이 길이 진짜 베스트 bbb

여기서는 인생사진 찍어야한다!

혼자여행간다면 삼각대 들고가서라도 찍어야한다!

진짜 예쁜 길이었다 ㅜㅜ

여기서 인생사진 몇장 찍음 ㅋㅋㅋ











궁전이어도 성처럼 되어있어서

외각 성 쪽으로 가니까 보이는 넓은 풍경이랑

깃발이 보였다

바람도 불어서 시원하고 전망도 탁 트여서 진짜 좋았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지평선 저 멀리까지 보였다

여기서 몇분간 멀리까지 바라보다가 내려왔다

진짜 멋진 광경이었음

알함브라 궁전에 간다면 궁전만 보지 말고

이 광경들도 다 보고 내려갔으면 좋겠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