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여자혼자 뉴욕여행 베이글 맛집 에싸 베이글 ess a bagle

by aahyeon 2017. 5. 15.
반응형


여자혼자 뉴욕여행 

뉴욕 베이글 맛집 에싸 베이글 essa bagle













뉴욕까지 왔는데 뉴욕베이글을 안먹어볼 수 없어서

뉴욕 베이글 맛집중에 한곳인 에싸베이글 ess a bagle에 다녀왔다!

근데 뉴욕에서 베이글 먹을때는 빵을 잘 골라야하는것 같음..ㅎㅎㅎ









간판도 빈티지스럽고 해서 그런지

찾는데 어렵지 않았다 ㅋㅋㅋ

구글지도에 ess a bagle이라고 치면 금방뜬다










줄이 엄청나게 길었고

앉아서 먹을만한 자리는 많았다!

관광객, 현지인 할것 없이 인기있는 곳이라 ㅋㅋㅋ

맛이 엄청 기대되었다 ㅋㅋㅋ









내가 사진찍고 있으니까 자기도 찍어달라고 하셔서

찍어드림 ㅋㅋㅋㅋㅋㅋ

이상한 안경쓰시더니 찍어달라하셔서 놀람 ㅋㅋㅋㅋ

에싸베이글 불친절하다는 후기가 많은데

친절하지 않다 ㅋㅋ 그렇다고 적어도 인종차별하고 하는 곳은 아님









에싸 베이글에서 줄서면서 잘 봐야하는게 바로 이 크림들이다

크림이 어마어마하게 다양해서

자기 입맛에 맞는 크림으로 먹는게 좋을것 같다

우리나라에서도 볼 수 있는 크림부터

브로콜리크림이나 엄청 다양한 맛의 크림들도 있어서 ㅋㅋ

원하는걸로 고르면 좋을듯

또 빵 종류도 잘 봐야한다!

나는 곡물빵인가 그걸로했는데 너무 단단해서 먹기 힘들었음 ㅠㅠ

자기 취향에 맞는 빵과 크림의 조합이 있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인것 같다









나는 치즈크림 베이스의 연어베이글로 선택!

크림 변경도 가능하다 ㅋㅋ

나는 꾸덕한 치즈계열 크림으로 했는데 뭔지 까먹음

일단 간은 딱 맞고 빵이 좀 아쉬웠다..

빵종류를 알아야 맛있게 먹을 수 있는게 베이글인듯

우리나라는 기본 베이글이나 크렌베리 베이글 등의 크게 변형하지 않은

베이글빵이 많은데 여기는 곡물도 있고 크레인도 있고

여러가지있어서 살짝 멘붕이었다

그리고 내가 고른 빵이 너무 딱딱해서 ㅜㅜ

아쉽게도 우리학교앞에 연어크림베이글이 짱맛이라

특별히 여기가 엄청 맛있거나 하진 않았다 ㅋㅋㅋ

그래도 뉴욕스타일 베이글을 먹었다는데 만족 ㅋㅋㅋㅋ



베이글 좋아하면 한번 가볼만하고

아니라면 안가도 별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에싸 베이글 ess a bagle 솔직 후기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