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여자혼자 뉴욕여행 브루클린 브릿지 걷기!

by aahyeon 2017. 4. 28.
반응형



여자혼자 뉴욕여행 

브루클린 브릿지













뉴욕여행에서 제일 가보고싶었던 브루클린 지역

배타고도 가고 지하철로도 가는데

나는 브루클린 브릿지를 걸어서 넘어가보기로했다








생각보다 길었던 브루클린 브릿지

천천히 사진찍고 뭐하고 하니까 40분정도는 더 걸린것 같다

그리고 완전 땡볕이라 ㅋㅋ

모자나 선크림 필수고, 물도 한병 가지고 가면 좋을듯

그리고 자전거타고 브루클린 브릿지 넘어가는 경우도 있는데

진짜 부러웠다 ㅋㅋㅋ 씽씽 달리고 하니까 부러웠음...










프리마켓처럼 판매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빈티지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포스터나 그림 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다

이렇게 붙여놓고 판매중이었음ㅋㅋㅋ









본격적으로 브루클린 브릿지 고고씽

평상시에도 이 브루클린 브릿지를

걸어다니거나 자전거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외롭지도 않고 ㅋㅋ 같이가면 되니까 그게 편했다









열쇠고리 걸어두는 장소인가봄

소원빌면서 하는건가..

내가 브루클린 브릿지 지나갈때도

이름써서 거는 커플들이 있었다

혹시 브루클린 브릿지 걸어간다면 해봐도 재밌을듯 ㅋㅋ









멋진 조형물 브루클린 브릿지

이거보고 스파이더맨 거미줄이 생각났다 ㅋㅋㅋ









미니 동상도 있었다ㅋㅋㅋ

누가 놔둔건지 모르겠지만

이것때문에 여기서 사진찍는 사람들도 많았음











브루클린 브릿지을 건너 덤보지역 도착!

일단 중간까지는 많이들 가서 그런지 여러가지 볼거리가 있는데

덤보지역, 브루클린 지역쯤 오면 진짜 걷기만 하는 코스라

음악들으면서 걷는게 좋다


뉴욕와서 브루클린 브릿지 걸어보고싶었는데 ㅋㅋㅋ

소원 클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