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뉴욕 혼자 여행 타임스퀘어 근처 헬스키친 프리마켓

by aahyeon 2017. 5. 2.
반응형


뉴욕 혼자 여행 

타임스퀘어 근처 헬스키친 프리마켓












뉴욕 타임스퀘어 근처에서 열리는 프리마켓이 있다고해

바로 다녀와보았다!

이름은 헬스키친 프리마켓!

여기 주말에만 열리는 곳이라고 한다

근데 운영시간이 좀 애매하당...

오후에 3시쯤 갔는데도 사람들이 대부분 없었다

헬스키친 프리마켓에 가려면 일찍가는게 좋을듯









타임스퀘어 헬스키친 프리마켓의 위치는 이곳이다

살짝 뒤편에 위치하고 있는데

구글 지도 보고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근처에 스타벅스가 있었음 ㅎㅎ







헬스키친 프리마켓은 빈티지함 총집합이었다

약간 우리나라 동묘같은 느낌이었음 ㅎㅎ

솔직히 프리마켓이라는 느낌보다는

garage sale 같은 느낌이었다 ㅋㅋㅋㅋ









냉전시대의 포스터나

예전 기업 광고용으로 사용했던 포스터 등

생각보다 재미있는 것들이 많았다

구경하는데 특별하게 터치하지도 않아서

자유롭게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다


다만 너무 가격이 비쌌음 ㅜㅜ

프리마켓인데 가격이 좀 더 저렴했으면

몇개라도 가지고 왔을텐데 ㅋㅋㅋ










개중에는 잘 안닦여지거나 녹이 있거나

깨끗해 보이지 않는 물건들이 있었다

멋으로 빈티지함이 아니라 진짜 더러운 ㅋㅋㅋ

혹시라도 헬스키친 프리마켓에서

빈티지한 아이템을 구입하고 싶다면 좀 더 살펴보고

꼼꼼하게 본 뒤에 사는걸 추천한다


그래도 뉴욕에서 주말에 재미있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