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2 세부

세부 자유 여행 크라운리젠시 익스트림 어드벤쳐랑 스카이워크!

by aahyeon 2017. 8. 3.
반응형


세부 자유 여행 

크라운리젠시 익스트림 어드벤쳐 스카이워크













지금은 살짝 인기가 덜한것 같지만

내가 세부여행을 준비할때는

크라운리젠시 익스트림 어드벤쳐이 인기였다!

도심속에서, 그것도 호텔 꼭대기 층에서

이런 어트랙션을 탈 수 있다는게 신기해서 그런지

정말정말 인기가 많았다 ㅋㅋ





크라운 리젠시 호텔에는

익스트림 어드벤처랑 스카이워크가 있는데

익스트림어드벤처는 너무 익스트림해보여서 ㅋㅋ

그냥 스카이워크만 하기로 했다!

안전장비를 다 착용하고 한바퀴 도는데

밑에가 투명 방탄 유리로 되어있어서

뻥 뚫린게 다 보였다 ㅋㅋ






스카이워크를 마치고 나면

이렇게 수여증도 준다 ㅋㅋㅋㅋ

사진도 찍어주는데 구매해도되고 안해도 된다

나랑 친구는 하나구매해서 한국와서 

스캔후 인쇄해 나누어가졌다 ㅋㅋ

살때는 사진 꼭 사야하나,했는데

사서보니까 역시 사진만큼 남는게 없다









이게 그 크라운리젠시 익스트림 어드벤쳐의 모습

정말.. 무서울것 같다 ㅋㅋㅋ

친구랑 둘이서 보면서 아 저건 너무 무섭다고

보기만해도 무섭다고 ㅋㅋ










탁 트인 전망도 구경할만한 곳이었다

지금도 크라운리젠시 익스트림 어드벤쳐이 운영하는지 모르겠지만

세부가서 심심하다면 해볼만한 즐길거리인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