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세비야 여행 세비야맛집 Taberna La Sal 정말 강추!

by aahyeon 2017. 5. 31.
반응형


스페인 세비야 여행 

세비야맛집 Taberna La Sal

















내가 스페인여행을 할 당시에 렌페 구간구간 공사중이어서

그라나다에서 세비야로 이동할때

마드리드를 들러 이동했었다 ㅋㅋㅋ

거기다가 버스타고 이동했는데 어쨌든 세비야에 도착했다!!

솔직히 세비야 ㅠㅠ 진짜 너무 좋았음

스페인에서 좋았던 곳 몇 곳을 꼽으라고 한다면

나는 당연히 세비야를 꼽을 것 같다!

일단 도착해서 짐도 풀고 세비야 대성당도 좀 보다가

부랴부랴 배고파 식당으로 향했음!!ㅋㅋㅋㅋ












세비야 맛집이라고 치면 나오는 여러 맛집들이 있지만

나는 그 중에서 Taberna La Sal에 다녀왔다

여기 분위기도 좋고 크림 리조또가 맛있다고해서

냉큼 다녀왔는데 저렴한 가격에 맛까지 훌륭해서

진짜 추천하고 싶은 집이다!

물론 주의사항도 있음 ㅋㅋㅋㅋ












먼저 콜라부터 주문했다!ㅋㅋㅋ

스페인 세비야 여행할때 덥기도 했고 ㅋㅋ

당시 콜라중독수준이라 무조건 음식점 가면 콜라부터!ㅋㅋㅋ

음식은 코스요리로 주문했다

전식, 본식, 후식 나오는데 14유로였음!

지금은 좀 가격이 올랐을수도...ㅋㅋㅋ










식전빵도 나오고~

사실 식전빵보다는 저 검은 패키지 안에 있는 과자가 더 맛있었다

바삭한게 진짜 과자같으면서도

빵같은 식감도 있어서 식전빵 용도로 맛있었당 ㅋㅋㅋ










세비야 맛집 Taberna La Sal 분위기도 좋았다!

뭔가 예술하는 사람들 분위기였음 ㅋㅋ

근데 생각보다 세비야맛집 실내가 작아서

만약에 웨이팅이 있다면 진짜 오래 기다려야할지도 ㅋㅋㅋ









그리고 전식으로 나온 크림리조또!

아 진짜 이거 레알 대박이었다...bb

너무 맛있어서 한그릇 더 먹고싶다고 할뻔 ㅜㅜ

이게 전식이라는게 아쉬웠다

그래도 양이 생각보다 꽤 있어서 맛있게 먹었음!!


아 근데 스페인 음식이 좀 짠 편인데

이 스페인 세비야맛집 Taberna La Sal의 이름에

소금이 들어간것처럼 좀 짜다는 사람들도 있어서

소금을 덜 달라고, 덜 짜게 해달라고 주문해야지

아마도 딱 맞는 간으로 먹을 수 있을것 같다

나도 미리 사전에 짜다고 이야기 들어서

less salt로 주문했더니 내 입맛에 딱 맞았당 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본식 햄버거~

옆에 샐러드랑 감자튀김이랑 잘 어울렸다!

고기도 살짝 간이 있는데

주변에 있는 사이드메뉴하고 먹으니까 괜찮았음 ㅋㅋㅋ

심지어 양파까지 없는 완전 패티만 있는 햄버거라 ㅋㅋ

처음에는 퍽퍽했는데

옆에 샐러드도 있고 콜라랑 먹으니까 먹을만했다

개인적으로 이 햄버거보다는 크림리조또가 더 맛있는듯!











나름 미디움레어라서 촉촉하고 육즙도 느낄 수 있었다

전반적으로 14유로 코스 치고는

완성도도 있고 맛도 있어서

세비야 맛집으로 진심 추천하고 싶은 집이다 ㅋㅋ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날씨가 더워서 나오자마자 녹았다 ㅋㅋㅋ

아이스크림도 달달하니 딱 마무리코스로 좋았음!

아 진짜 Taberna La Sal 괜찮다

세비야 여행간다면 진심 추천함!!!





저렴한 가격에 한끼 코스요리로 정말 추천한다!

혹시라도 세비야 여행 간다면

Taberna La Sal 세비야맛집으로 완전 추천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