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세비야 여행 CF에 등장하는 스페인 광장!

by aahyeon 2017. 6. 4.
반응형


스페인 세비야 여행

스페인 광장














세비야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한다는 스페인 광장!

나도 가봤다 ㅋㅋㅋ

여기 김태희CF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세비야 메인 거리, 세비야 성당에서는 좀 거리가 있는 편이당










세비야 스페인 광장 앞쪽에 작은 물길이 있어서

그 위에서 배도 탈 수 있고

배타고 스페인 광장을 한바퀴 구경할 수도 있었다

날씨가 무척이나 더워서 진짜 시원해보였음...

그게 부러웠다...ㅋㅋㅋㅋ










세비아 스페인 광장을 보면 진짜 탁 트인 느낌도 들고

엄청나게 사이즈가 커서도 놀라웠다 ㅋㅋ

진짜 광장이라는 이름이 잘 어울리는 그런 공간이었음!











분수대가 있었는데

근처에 물이 튀어서 사람들이 분수 주변에 있었다 ㅋㅋ

아무래도 날씨가 더우니까 ㅋㅋ

시원하니까 몰려있었던것 같음 ㅋㅋㅋ










슬슬 세비야 스페인 광장 안쪽으로 들어가서

하나하나 구경을 해보았다!

내부로 들어가 2층에 올라 구경할 수 있는데

나는 밖에만 구경했음 ㅋㅋㅋ










이 광장의 건물을 자세히 보면

하나하나 그림들이 전시되어있다

어떤 역사를 기록한 것이라고 하는데 그들의 입장에서의 역사이긴하지만

그래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알 수 있었다!

이 벽화 보러다니는것도 재미잇고 좋을듯










최근에 복원했는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놀랐다

색감도 좋았고!










바닥쪽에는 스페인 지역에 대한 지도들이 있었다

아무래도 스페인도 결국 각 지방끼리의 조합이라고 해야하나

지방간에 지역차가 있어서 그런 걸 표시하기도 했고

스페인 근처 지역의 지도도 있어서 당시의 국가세계도 알 수 있었다

보통은 종이나 서적으로 남길텐데

이런 벽화로 남긴게 좀 신기했다 ㅋㅋㅋ




세비야 여행하면 왜 다들 스페인 광장을 추천하는지 알 수 있었다

세비야 간다면 꼭 가보길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