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여자혼자 뉴욕여행 뉴욕에서 짬뽕 먹고싶을땐 뉴욕맛집 상하이몽!

by aahyeon 2017. 6. 1.
반응형


여자혼자 뉴욕여행 

뉴욕에서 짬뽕 먹고싶을땐 뉴욕맛집 상하이몽














워싱턴DC, 나이아가라 폭포까지 하드코어한 일정을 마치고

뉴욕으로 다시 돌아왔을때

매콤한걸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짬뽕이 먹고싶어서 ㅋㅋㅋ

뉴욕 맛집 상하이몽으로 향했다!

케이타운 안에 있는 한식, 중식 퓨전 레스토랑인데

꽤 괜찮아서 추천하고 싶음 ㅋㅋㅋ

뉴욕 케이타운에 있는 백정 인기 많드라 ㅋㅋㅋ









그 외에도 코스요리도 있고

믹스앤 매치라고 3가지 요리 골라서

코스요리로도 먹을 수도 있었다

근데 나는 오직 짬뽕 하나만 보고 온거라 ㅋㅋㅋ

뉴욕에서 맛있는 짬뽕 맛집 치면 상하이몽을 많이 추천해서

짬뽕을 먹어보자 하고 주문했다










벽보고 혼자 앉아서 먹었음 ㅋㅋㅋ

이어폰 끼고 먹으니까 딱 좋았다

나 외에도 혼자서 밥 먹는, 혼밥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혼밥할 수 있나~하는 걱정은 안해도 될듯 ㅋㅋ









사람들 엄청 많았다

보니까 한국인들도 있고 중국인들도 있고

한국어 중국어, 영어, 여러 언어가 들렸다 ㅋㅋㅋ

여기가 뉴욕이구나 싶었던 ㅋㅋㅋ









그리고 뉴욕 맛집 상하이몽의 짬뽕 등장!!

일단 맛은... 쏘쏘했다

맵기는 딱 좋았는데 생각보다 달아서 놀랐고

그래도 매운거 먹고싶다, 짬뽕 먹고싶다~할때 먹을만 한것 같다

이것보다 더 맛있는 짬뽕이 있었다면 좋았겠지만...ㅋㅋ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

배부르게 국물까지 맛있게 먹고 나왔다


혹시 뉴욕여행하면서 뉴욕에서 유학하면서

매콤한 음식, 짬뽕이 먹고 싶다면

상하이몽 짬뽕 한번 먹어보면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