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뉴욕 혼자 여행 엠파이어 스테이트에서 뉴욕 야경을 한눈에!

by aahyeon 2017. 6. 12.
반응형


뉴욕 혼자 여행 

엠파이어 스테이트에서 뉴욕 야경







 







뉴욕 야경하면 엠파이어 스테이트에서 바라보는 야경이

제일 유명하고 제일 많이들 가서

나도 안가볼 수 없었다 ㅋㅋㅋㅋ

미리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아서 줄을 서 기다려야했지만

그래도 좀 일찍가서 그런지 3시간 기다렸다는 후기보다는

적게 기다려서 올라갔다 ㅋㅋㅋ

기다리면서도 재미있었던게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이 지어진 역사나 관련한 스토리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놔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그리고 드디어 정상!!

사람들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일찍와서 여기서 뉴욕 일몰을 구경하는것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중에 뉴욕가면 좀 일찍올라와볼까 ㅋㅋㅋㅋ

엠파이어 스테이트에서 바라본 뉴욕의 야경은 소문대로 정말 멋있었다

이게 동서남북으로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데

진짜 다 각각 달라서 바라보는 재미가 있었다 ㅋㅋㅋ










야경을 보면 몽글몽글해지는 감성이 있는것 같음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위에서 야경을 보고 있자니 그런 생각이 들었다

더군다나 미국여행 막바지 쯤이라

그간의 여행들이 머리속을 지나가고 ㅋㅋㅋ

또 유럽여행에 대한 걱정도 생기고 ㅋㅋ

여러가지 생각이 머리속에 스쳐지나갔는데

생각도하고 멍하니 야경을 바라보기도 하고 시간을 보냈다











너무 멋있었던 뉴욕의 야경

정말 왜 뉴욕여행와서 이런 야경을 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은 곳이었다!!

뉴욕여행 간다면 꼭 가보길!!!!









밑에 엄청 멋진 엠파이어 스테이트 조각이 있어서

사진 찍고 ㅋㅋㅋㅋ

좀 더 머물다가 숙소로 향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