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혼자 뉴욕 여행 뉴욕오면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 먹어보아야쥐~

by aahyeon 2017. 6. 5.
반응형


혼자 뉴욕 여행

뉴욕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















뉴욕여행가면 먹어봐야한다는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을 맛보러

뉴욕 매그놀리아로 향했다!

여긴 뭐 워낙 컵케이크도 유명하고 해서 ㅋㅋ 컵케익도 먹어볼까하다

그냥 바나나푸딩만 먹어보기로 했음 ㅋㅋㅋ







아무래도 뉴욕 매그놀리아에서 제일 유명하고 간판메뉴는

바나나푸딩하고 레드벨벳 컵케이크였는데

그 외에도 솔직히 다 맛있어보였다 ㅜㅜ

치즈크림 컵케이크 특히나 맛나보였음...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바나나푸딩 발견~

보니까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은 3가지 사이즈가 있었다

스몰, 미디움, 라지로 되어있었는데

뭐 한개 사서 좀 나눠먹겠다,싶으면 라지사도 될듯

나는 일단 라지하나랑 미디움하나 스몰하나로 골고루 구매했당ㅋㅋ










매그놀리아 안에는 티셔츠도 있어서 신기했음 ㅋㅋㅋ

뉴욕 매그놀리아 굿즈같은것도 있는것 같았다

솔직히 이 베이커리점은 유명세에 비해서

엄청 작고 개인이 하는 느낌이 강한 곳이었다

아기자기한 케이크들이나 장식들이 있어서 구경하기 좋은 곳이었다










그리고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을 들고 브라이언트 공원에 가서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었다!

한적하니 음악 들으면서 느긋한 시간보내며 간식먹는 느낌이어서

진짜 좋긴 좋았다 ㅋㅋ









맛은 엄청엄청 부드럽고 엄청 달달하다!

근데 인위적인 바나나향이나 달달함이 아니어서 너무 좋았다

인위적인 향이나 맛을 안좋아하는데

진짜, 정말정말 딱 바나나맛이랑 바나나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음

다만 엄청 달달하다.. 엄청 달다 ㅋㅋㅋ

그래서 라지사서 세네번 먹고 닫고 또 숙소가서 먹고 했음

그리고 아무래도 바나나가 들어있다보니 금방 상한다

냉장고 안에 넣어두어야함ㅋㅋㅋ



확실히 진짜 맛있고 왜 뉴욕가면 매그놀리아 가서

바나나푸딩 먹어보라고 하는지 알것 같았음 ㅋㅋㅋ

뉴욕여행가면 꼭 가보면 좋을것 같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