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세비야 맛집 gusto ristobar에서 빠에야 1인분!

by aahyeon 2017. 6. 10.
반응형


스페인 세비야 맛집 

gusto ristobar에서 빠에야














흠 지금와서 생각하니까 세비야에는 

특별하게 맛집은 없었던것 같다

대신에 뭘 먹어도 실패는 하지 않았던것 같음


암튼 스페인까지 와서 빠에야를 한번만 먹은게 아쉬워서

gusto ristobar에 가서 1인분 빠에야를 주문해먹었다 ㅋㅋ

빠에야는 의외로 1인분 주문이 어려워서

혼자 여행하면서 먹기 힘들었는데

이 세비야 맛집에서 1인분만 주문할 수 있어서

바로 고고씽했다!









메뉴판은 이것만 찍었음 ㅋㅋㅋㅋㅋ

왜 메뉴를 안찍었을까 ㅋㅋㅋㅋ

뭐한거지 과거의나...ㅋㅋㅋㅋ

이 세비야 맛집 gusto ristobar은 빠에야도 있고

그 외에 다양한 타파스 메뉴들도 있어

꼭 밥이 아니더라도 간단하게 한끼해도 좋을것 같은 곳이다!










한 10-15분정도 음식이 나올때까지 시간이 걸렸다

다른 스페인 맛집들 보다는 덜 걸린것 같다 ㅋㅋ

딱 봤을때는 수분이 많아보였는데 딱 좋았던것 같다!

건조하지 않고 딱 좋았음 ㅋㅋㅋ










레몬 위에 뿌려서 쉐킷쉐킷 휘져어주었다 ㅋㅋㅋ

비리거나 하지 않은데

아무래도 해산물이 들어가니까 혹시 몰라서 레몬을 짜서 넣어주었다











오징어도 있고 조개살도 있고 해산물이 넉넉했다

우리나라에 비슷한건 해산물 볶음밥인데

엄청 감칠맛이 나는 볶음밥이라고 생각하면 될듯ㅋㅋ

해산물들이 풍부해서 너무 좋았다!

가격대비 딱 합리적인 맛이었던것 같음 ㅋㅋ

적어도 실패하진 않았으니까 ㅋㅋㅋ



일단 세비야 대성당 근처이고 쉬어가기도 좋은 곳이어서

gusto ristobar 세비야 맛집으로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