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세비야 여행 세비야 알카사르 궁전 한바퀴~

by aahyeon 2017. 6. 13.
반응형


스페인 세비야 여행

세비야 알카사르 궁전














세비야에서 첫번째로 둘러본 관광지는

바로 알카사르 궁전였다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고 있어서

마음 단단히 먹고 갔는데도 진짜 많이 걸어야했다 ㅋㅋ

스페인 여름에 여행하면 물통 들고다니는건 기본인듯 ㅜㅜㅋㅋㅋ











알카사르 궁전도 아무래도 궁전이다 보니까

이런 분수대 모양의 정원들이 좀 있었다

구도는 예쁘고 물고기들도 많이 살고 있는데

생각보다 물 색상이 별로여서 ㅋㅋ

엄청 예뻐보이거나 그렇진 않았다...ㅋㅋㅋ











정원이 커다랗게 있는데

그 사이로 새들이 돌아다니고 있었다 ㅋㅋ

어마어마한 공작새 ㅋㅋ

덩치가 커서 놀랐는데 가끔 공작새 모양을 보여줘서 신기했음 ㅋㅋ

근데 새를 이렇게 풀어두고 기르다니 대단해보였다 ㅋㅋ





















그리고 그라나다 알함브라 궁전처럼

세비야 알카사르 궁전도 다양한 패턴이나 장식들이 있었다

마찬가지로 이슬람 패턴도 있었고

신기하게 기독교 모양의 패턴들도 있었다 ㅋㅋ

좀 혼합된 양식이라더니 정말 그렇게 생겼었음

밑에 사진의 방은 황금황금해서 엄청 신기했다












패턴이 섬세해서 하나하나 보는 재미도 있었다

양식 자체가 독특해서 보기도 신기하고 ㅋㅋㅋ

천장들도 트여있는 공간이 있고

화려하게 꾸며진 공간이 있고 다 달라서 신기헀다

무슨 뜻이 있어서 저렇게 지은걸텐데 몰라서 좀 아쉬웠다 ㅋㅋ

좀 더 재미있게 알카사르 궁전을 구경하고 싶다면

가이드투어를 해도 좋은 곳일듯!











솔직히 계속 돌아다니다 보니까

그라나다 알함브라 궁전하고 비슷한 느낌이었다 ㅋㅋ

근데 이 세비야 궁전이 좀 더 패턴이 섬세하고

궁전 자체가 넓어서 저원도 구경하고

방마다 패턴들도 구경하면서 재미있게 시간을 보냈다












혹시 세비야 여행을 한다면

알카사르 궁전은 한번 꼭 구경해보길 추천한다!!

만족스러웠던 관광지였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