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세비야여행 세비야 대성당 둘러보기 2탄!!

by aahyeon 2017. 6. 19.
반응형



스페인 세비야여행 

세비야 대성당 둘러보기 2탄











http://pangram-around.com/458



세비야 대성당 1탄에 이은 2탄!

1탄은 링크를 클릭하면

세비야 대성당 안쪽에 대해서 볼 수 있다











내가 세비야 대성당을 주말에 갔던것 같은데

뭔가 미사를 드리는 사람들도 있었고

실제로 미사시간도 정해져있어서

미사시간에는 입장을 할 수 없었다










사람들이 많이 있는 곳에 갔더니

이런 동상들이 있었다

보니까 성경에 나와있는 이야기들을 조각해둔것 같았는데

너무 멀기도 하고 ㅋㅋ 철장으로 막혀있어서

제대로 볼 수 없었다 ㅜㅜ

어떤 조각들이 있는지 궁금했는데 좀 아쉬웠음

인터넷에 검색하면 사진들이 확대되서 나온다고하니

궁금하면 인터넷 검색하는게 좋을것 같다 ㅋㅋ













세비야대성당을 구경하려면

그래도 ㅋㅋ 가이드가 있어야할 것 같았다 ㅋㅋ

생각보다 성당이라고 하기에는 유물들도 많고

왜 이런 동상이 성당에 있을까~싶은것들도 많아서

개인적으로 오디오가이드를 꼭 들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안듣고 보니까 뭐가뭔지 도통 이해가 안되었음..ㅋㅋ












세비야 대성당에서 별관쪽으로 이동했는데

대성당과는 다른 느낌의 건물들이 있었다













왕관들도 있고

뭔가 엄청 화려했다

세비야 대성당이 예전에는 궁전이었던걸까 ㅋㅋㅋ

왕관들이 전시되어있었다

엄청 화려해서 예전에 세비야의 수준을 예측할 수 있었음 !

엄청 섬세하게 꾸며져있기도 하고

금으로 도금되어있고 보석들도 화려해서 진짜 엄청났겠구나 싶었다 ㅋㅋ

 












그 외에 여러가지 둘러보다가

밖에 정원도 있고 하지만 너무 덥고 ㅋㅋ

생각보다 소소한 느낌이라

기념품샵을 구경하고 나왔다

기념품샵에는 여러가지 기념품들이 있는데

마녀재판을 하거나 무슨 단 같은 종교조직과 관련된

기념품같은것들도 있었다 ㅋㅋ

아니 이게 너무 묘한게... 당시 저런 종교조직에 고통당했을 사람들이 있고

또 그 가족들이 있을텐데 저렇게 너무 당연하게

기념품으로 만들어 팔고 있어서 좀 당황했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구경하다 나와버렸음 ㅋㅋㅋ













세비야 대성당에서 여러가지들을 다 보고

다시 세비야 대성당을 빠져나왔다 ㅋㅋ

볼것도 많고 재미있었지만

솔직히 이거 하나만 보러 세비야여행을 오는건 좀 그렇고

세비야 마을 자체가 예뻐서 겸사겸사 오는거라고 생각하면

좀 더 좋을것 같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