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런던

영국 런던 여행 내셔널갤러리랑 트라팔가 광장 구경!

by aahyeon 2017. 7. 1.
반응형



영국 런던 여행 

내셔널갤러리 트라팔가 광장

















런던 여행하면서 영국 박물관하고

내셔널갤러리를 방문하려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다

나도 당연히 내셔널갤러리을 갔는데

사실 처음에 내셔널갤러리인줄 알고 다른 미술관에 갔다가

클로즈시간이어서 결국 다음날 다시 왔다!











사실 런던 내셔널 갤러리는 이 갤러리 자체도 유명하지만

트라팔가 광장도 유명하다

내가 갔을때는 이 앞에서 ROTC인지 행사를 하고 있었음

덕분에 멋진 행군을 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

솔직히 탁 트인 광장을 보고싶었기 때문에 그건 좀 아쉬웠다..ㅋㅋ













파리나 뉴욕에서 하도 미술관을 돌아다녀서 그런지

사실 런던 내셔널갤러리의 작품들에 대해서는 쏘쏘했다

아무래도 영국이 미술쪽에는 배출된 인재가 드물고

작가들의 대표작들이 많은것도 아니어서

그냥 아 고흐다! 모네다! 다빈치다!정도의 작품들이 많았음

그게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구경했다

그래도 엄청 넓은 곳이라 시간이 없다면

대표작품들만 보고 가도 될듯












이건 고흐의 해바라기

생각보다 고흐의 작품들이 많아서

고흐의 팬이라면 작품보는 재미가 있을것 같다!

나는 고흐 작품들 중 몇몇개만 좋아하는 편이라

그 작품들을 구경했다 

해바라기도 있고 다른 작품들도 있었던것 같은데.. 기억이 안남 ㅋㅋ










모네 작품도 하나 있고~

솔직히 이 내셔널갤러리의 작품들은

17-18세기의 작품들이 많았고

나는 모르지만 현지에서 유명한 작가들이나

유명한 작가들이라도 상대적으로 덜 유명한 작품이어서

사실 런던 여행지의 상징성 때문에 가는 듯 했음 ㅋㅋㅋ






그래도 트라팔가광장도 구경하고

내셔널갤러리도 구경할 겸 런던여행중에 한번 들러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