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세비야 타파스 맛집 Taberna coloniales 후기!

by aahyeon 2017. 6. 26.
반응형



스페인 세비야 타파스 맛집 

Taberna coloniales















세비야에서는 진짜 늦장부리면서

제대로 느린 여행을 한것 같다 ㅋㅋㅋ

일단 타파스를 좀 제대로 즐길까~싶어서 

근처 타파스 맛집으로 향했다

세비야 타파스 맛집을 치니까 Taberna coloniales이 많이 나와서

이곳으로 향했당ㅋㅋㅋ

저렴한 타파스 맛집이라고하니까 기대가 되었음












가서 돼지갈비 뭐시기를 주문했다

주문메뉴가 정확히 기억안나는데 ㅋㅋㅋ

다들 이게 맛있다고해서 이걸로 주문했음

이 세비아 맛집은 진짜 신기한게

타파스만 주문했는데도 빵을줬다 ㅋㅋㅋ

식전빵을 주다니 왜 세비야 타파스 맛집으로 소문났는지 알겠음










그리고 나온 돼지갈비 메뉴!

소스가 잘 적셔져있었고 감자도 다량으로 나왔다

거의 감자반ㅋㅋ인 메뉴 ㅋㅋ

그래도 다른 타파스 맛집들보다 저렴했고

양도 괜찮은 편이어서 가격생각하면 ㅋㅋ 진짜 딱이었음

여기는 한끼 식사보다는 정말 타파스를 먹으러 오는게 좋을것 같다

밤에 술한잔 하기도 좋고 ㅋㅋ

고기는 질기지 않았지만 얇아서 식감이 아쉬웠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음 ㅋㅋ











그리고 간단한 과자도 나왔는데 ㅋㅋ

완전 고소하고 맛있었음!!

고기 소스랑 먹으니까 더 맛있기도 하고~












콜라랑 한잔 먹으니까 진정한 타파스를 즐긴 느낌이었다!

이런게 여유지 ㅋㅋㅋ

스페인가면 이렇게 천천히 시간을 보내면서

타파스 하나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