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파리

혼자 파리 여행 파리 여행지 추천 생트 샤펠 성당, 진짜 인상적이었던 곳!

by aahyeon 2017. 6. 23.
반응형



혼자 파리 여행 

파리 여행지 추천 생트 샤펠 성당
















파리에서 어디를 꼭 가봐야하나요?하고 묻는다면

나는 주저없이 이곳을 추천하고 싶다!

바로 생트 샤펠 성당!!

솔직히 유럽여행하면서 성당이라는 성당을 많이 다녔지만

예술의 도시라는 타이틀 때문인지 ㅋㅋㅋ

진짜 색감도 너무 예뻤고 ㅠㅠ 화려했던 생트 샤펠 성당!

이 생 샤펠 성당은 뮤지엄패스로 들어갈 수 있으니까

꼭, 시간내서 와보길 강추함!ㅋㅋㅋ

물론 인기있는 파리 여행지여서 웨이팅이 좀 있당













들어가면 이런 성당의 모습이 보인다!

여기는 ㅋㅋ 그냥 맛보기라고 보면된다 ㅋㅋㅋ

이 생트 샤펠 성당 1층도 예쁘지만

진짜 예쁜 곳은 위층으로 올라가야한다!!!

솔직히 유럽에 있는 성당 대부분이 고딕양식이고

딱 정해진 틀들이 있어서

화려해도 조각상이 화려하거나 한데

생트 샤펠 성당은 진짜 색감이 아주 화려했음

저 1층 사진만봐도 ㅋㅋ 알 수 있을것 같다











그리고 생 샤펠 성당의 2층 모습

아 미쳤다

정말 뻥이 아니라 색만 밝힌 보정만한거라

이 색감과 이 모습 그대로라고 말할 수 있음!!!

아마도 저 스태인드 글라스에 빛이 투과되어서

색이 나오는거라 노을질때는 또 색상이 다를 것 같은데

해가 쨍쨍할때 보니까 이런 모습이었다!!!













사실 처음에 생트 샤펠 성당에 들어와서

이 화려하고 엄청난 무늬들을 보고있자니

진짜 눈이 아프고 머리가 어지러울정도로 정신을 뺏겼는데

보면볼수록 엄청나게 매력적이어서

계속 보게되는 매력이 있었다

근데 다시봐도.. ㅋㅋㅋ 어지러운 모양인것 같음 ㅋㅋㅋ










파리여행에 다시 간다면

또 가보고 싶은 생트 샤펠 성당!!

사진보니까 진짜 예쁘긴 했던것 같아 ㅋㅋㅋ

파리 여행간다면 이곳 강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