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파리

프랑스 파리 여행 퐁뇌프 다리 세느강을 따라 걸어보자

by aahyeon 2017. 6. 24.
반응형



프랑스 파리 여행 

퐁뇌프 다리 세느강














런던하고 파리는 나 나름대로 로망이 있어서

한 일주일정도 머물며 살아보듯 여행했는데

파리여행하면서 제일 좋았던게 퐁뇌프다리를 건너고

세느강 강가를 따라서 걸어다니는 것이었다

그 강가를 따라서 상점들도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음










세느강이야 파리에서 워낙 유명해서 ㅋㅋ

사람들이 많이 걷기도 하고

이 세느강 근처로 맛집구역도 있고

박물관으로도 갈 수 있어 나처럼 걷는 사람들이 참 많았다

보시다시피 상점들도 작게 있어

걸어다니면서 구경하는게 재미있었음!!!











탁트인 센느강의 모습

나는 센강이라고 생각했는데 표기를 다 세느강이라고해서 ㅋㅋ

그냥 세느강이라고 하는게 나을것 같다 ㅋㅋ












이곳에도 다리 벽쪽에 이렇게 자물쇠들이 참 많았다

대부분 뭐 오래가자, 누구누구 좋아해~ 등의 단어로

다국어를 볼 수 있는 현장이었음 ㅋㅋㅋㅋ











가까이서 보면 예쁘긴한데....

멀리서보면 징그럽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벽이 점점 무거워져서 무게를 못견딜 것 같은데..

암튼 대단한듯 ㅋㅋㅋㅋ











천천히 거리를 걸으면서

근처에 있는 상점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다

상점에는 다양한 골동품부터 미술품들까지

카테고리도 다양해 진짜 구경하는데 시간가는줄 몰랐음 ㅋㅋㅋ

다음에 파리여행간다고하면 다시 이곳을 천천히 걸어다녀보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