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파리

프랑스 파리여행 오래된 빵집 stohrer 여긴 꼭 가야함!

by aahyeon 2017. 6. 27.
반응형



프랑스 파리여행 오래된 빵집 stohrer 
















내가 에클레어를 좋아해서 그런지

에끌레어 맛집 투어를 하였는데 그 중 하나가

파리에 오래된 빵집 stohrer 였다

아마도 이 빵집 이름이 프랑스식 발음은 스토헤일것 같은데

정확히 많이 부르는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음!ㅋㅋ












처음에 이 stohrer를 알게 된건

오래된 파리 빵집보다는 에클레어 맛집으로 알게 된거라

가서 조금 당황하긴했었다

엄청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들이 있어서도 놀랐고

사람들이 정말 많이 찾는 곳이어서 놀랐다

그리고 엄청 좁다

손님 두세명이 들어가면 꽉차는 공간이었고

그 외에는 대부분 베이커리종류의 빵들이 전시되어있었다!

정말 먹고 싶은 종류가 많았는데

욕심부리지 않고 딱 에클레어만 구매해왔음!

내부는 너무 좁고 손님이 계속 들어와서 사진을 못찍었다

조금 아쉬운 부분 ㅠㅠ 케이크 정말 예뻤는데










stohrer 앞쪽에는 에클레어에 대한 기사가 있다

안에 초코가 들어간 에클레어가 소개된 기사였는데

에클레어 특집기사에 실려서 아마도 여기 걸어둔것 같았다!

그만큼 인기있고 인정받는 파리 빵집이라는 것이겠지 ㅋㅋ










가장 기본적인 맛인 바닐라와 초코를 구매해서

숙소에 돌아와 커피랑 마셨다!

확실히 적당히 달달하면서 안에 필링이 가득찬게 참 맛있었다

근데 엄청 손에 꼽을정도의 에클레어 맛집은 아니었던것 같다 ㅋㅋ

우리나라 에클레어보다는 확실히 맛있지만

파리라는 기대치가 높았는지 나에게는 딱 그냥 알맞은 맛이었음!!

그래도 크기도 크고 에클레어가 이정도 맛이니까

다른 베이커리류도 맛있을것 같았음!











혹시라도 빵을 좋아한다면

파리여행가서 오래된 파리빵집 stohrer는 꼭 들러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