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파리

프랑스 파리 여행 먹자골목에서 저렴한 코스요리 식사!!

by aahyeon 2017. 6. 30.
반응형



프랑스 파리 여행 

먹자골목에서 저렴한 코스요리
















프랑스 여행하면서 대부분을 저렴한 런치 코스요리를 먹었는데

아무래도 가성비부분이 짱짱이고

맛도 괜찮아서 괜찮았던것 같다!

아쉽게도 음식점 이름을 몰라서..

다시 위치나 음식점을 생각해보자면

파리에 먹자골목 쪽에 위치한 음식점이었다

사실 그쪽 음식점 대부분이 이런 코스요리를 하고 있어서

그쪽가서 아무곳이나 가서 먹어도 된다!

프랑스 파리에서 이런 맛집들은 대부분 평타인것 같다

나는 18.9유로에 스타터로 에스까르고,

본식은 스테이크, 후식은 초콜렛무스가 나오는걸로 골랐다





그 외에도 스프나 굴 등의 스타터,

파스타나 연어 등의 본식, 치즈나 과일 샐러드 등의 후식을

고를 수 있으니 원하는걸로 골라서 먹으면 될듯!











그리고 등장한 에스까르고!

프랑스 파리 여행하면 꼭 한번은 달팽이 요리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먹어볼 수 있어서 신기했다

달팽이에 아마도 바질패스토같은 소스가 들어있는 느낌이었음

사실 여름에 파리 여행을 간다면

제대로 된 에스까르고를 먹긴 힘들다..

제철이 아니기 때문에 ㅋㅋ

그래도 흉내라도 내보고 싶어서 주문해보았다













사실 골뱅이하고 맛이 비슷하지 않을까~했는데

아무래도 해산물이 아니다보니

비릿한 맛도 없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다

특히나 함께 있는 소스, 이 페스토 소스가 맛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딱 6개의 에스까르고가 나오는데

갯수가 적당했던것 같음

더 많았으면 질렸을수도...ㅋㅋ












그리고 스테이크까지~

감자튀김도 잔뜩 나와서 감자튀김성애자로서 너무 행복했다

스테이크는 솔직히 쏘쏘했음

엄청난 퀄리티를 기대한건 아니었지만

살짝 질겼고, 아마도 부위 선택권이 없어서

아무부위나 가지고 조리해주는것 같았다 ㅋㅋ

그래도 양파소스 덕분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음!












디저트로 나온 초코무스까지!

솔직히 18.9, 거의 19유로에 완벽한 한끼였다 ㅋㅋ

초코무슨느 달달해서 좋았고 양도 많았다

누군가는 이런 음식이 별로고, 퀄리티도 좋지 않아서

이걸 먹을바에는 한끼에 몰빵해서 더 좋은걸 먹으라고 하지만

나는 이것도 꽤 만족스러웠다







저렴한 가격에 코스요리로 한끼 식사를 먹고 싶다면

이런 코스요리들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