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마드리드 여행 산 미구엘 시장

by aahyeon 2017. 7. 3.
반응형



스페인 마드리드 여행 산 미구엘 시장














마드리드에 유명한 관광지이자 시장인

산 미구엘 시장!

나도 안들러볼 수 없어서 마드리드 도착해서 짐풀고

좀 쉬다가 곧장 이 마드리드 전통 시장으로 향했다











솔직히 마드리드 산 미구엘 시장을 보고 놀랐던게

전통시장이라고해서 사실 진짜 시장스러운 모습일줄 알았는데

이렇게 건물로 된 시장이었다

바르셀로나 보케리아 시장처럼 그런 곳일줄 알았는데 완전 의외였다

뭐 이렇게 되어있는게 좀 더 깔끔하고

위생적으로도 좋아서 괜찮은것 같았음











워낙 유명한 시장이기도 하고

이 산 미구엘 시장이 유명한 이유가

간단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타파스 맛집들이 많아서인지

간단하게 와인이나 샹그리아를 곁드려 먹는 사람들이 참 많았다












타파스 먹는데 좋은 이유는 아무래도

양에 비해서 진짜 상대적으로 괜찮은 가격의 음식들 때문인듯

맛있어보이는 것들도 있고, 아닌것들도 있어서

나는 그냥 구경만 하고 나왔다 ㅋㅋ

잼 대신에 멸치를 수북히 쌓은 음식도 있고

암튼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여러 음식들을 보고 느끼고 맛보고싶다면

 마드리드 여행중 산 미구엘 시장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