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마드리드 츄러스 맛집 산 히네스 초콜릿 Chocolateria San Gines

by aahyeon 2017. 7. 11.
반응형



스페인 마드리드 츄러스 맛집 산 히네스 초콜릿 

Chocolateria San Gines
















마드리드 여행하면서 제일 가보고 싶었던 맛집은

바로바로 츄러스 맛집이었다!

산 히네스 초콜릿 Chocolateria San Gines 집이었음

구글에 Chocolateria San Gines라고 치면 나온다

메인 중심가에서 골목길 안쪽으로 있는데

나는 바로 찾아서 다행이었지만

길을 잘 못찾는다면 헤맬수도 있을것 같다











당근 메뉴는 츄러스!!

다른 메뉴는 쳐다도 안봤다

갯수에 따라서 가격이 좀 다른것 같았는데 모르겠음

들어올때 주문하고 안에 자리잡으면

알아서 가져다준다

아무래도 유명한 마드리드 츄러스 맛집이어서 그런지

중국인 관광객도 많고 한국인들도 꽤 있었다

츄러스랑 초콜렛을 주문하면 따뜻한 상태로 나온다!

너무 뜨거워서 좀 식혀먹었음












막 튀겨서 엄청 따뜻하고 기름을 머금은채로 나온다

따뜻하게 나오는게 아무래도 포인트인듯?










마드리드 츄러스 맛집 초콜렛은 살짝 따뜻하게 나온다

컵에 나와서 코코아같지 않을까했는데

그냥 초콜렛을 중탕시킨 그대로 나온 형태였음

엄청 되고 진한 초콜렛이었다










마드리드 산 히네스 Chocolateria San Gines 츄러스를

초콜렛에 찍어서 먹으면

처음에는 엄청 맛있다!! 달달하고 고소한게 최고임 bb

튀김이라서 맛없지 않겠지 ㅋㅋ 싶었지만

진짜 맛있는 조화였다

그리고 놀이동산에서 먹는 츄러스는 계피향이 많이 나는데

이 마드리드 츄러스 맛집의 츄러스는 계피향이 하나도 안났다

근데 몇개 먹다보면 츄러스가 점점 식어서 그런지

씹으면 씹을수록 기름기가 츄러스에서 빠져나온다

그게 점점 아쉬웠는데 그래도 초콜렛하고 츄러스의 조화가 진짜 맛있었다












그래도 마드리드 간다면 먹어보라고 하고 싶은

마드리드 츄러스 맛집 산 히네스 Chocolateria San Gines !!

혹시 츄러스 맛집을 찾고있다면

산 히네스 초콜렛 추천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