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스위스 인터라켄 숙소 추천 발머스 호스텔 솔직후기...

by aahyeon 2017. 7. 18.
반응형



스위스 인터라켄 숙소 추천 

발머스 호스텔 솔직후기














인터라켄 숙소로 많이 검색되는 발머스 호스텔!

아무래도 인터라켄은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이어서 그런지

진짜 저렴한 숙소나 백팩커스는 빨리 예약 꽉차서

부랴부랴 검색해서 그 다음으로 그나마 저렴한

이 인터라켄 발머스 호스텔로 정했다

솔직히 말하자면 가격대비 아까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오면 거의 강촌수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온통 한국인임.......ㅋㅋㅋㅋㅋㅋ











발머스호스텔에 풍경이라고 나와있는

부킹닷컴의 모습!

이렇게 생기긴 생겼다 ㅋㅋ

저기 해먹 걸려있는 곳은 대부분 저녁에는 텐트로 변신한다

방이 풀일 경우 텐트자리에서도 잘 수 있다고 함

근데 모기가 은근 많아서 솔직히 비추다 ㅋㅋㅋ












이런..... 자쿠지가 어디있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못찾았다 찾으면 한번 해보길...ㅋㅋ











숙소는 일단 2층으로 되어있고

숙소동하고 식사동이 다르다

조식먹는곳은 다른 동에 있어서 이동해서 봐야한다

2층이 주로 숙소인데 화장실, 샤워실도 2층에 있다

일단 계단이 진짜 낡았음 ㅋㅋㅋ

걍 이 인터라켄 호스텔 자체가 낡았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리고 샤워실은 진짜 호스텔 샤워실 수준 생각하면 된다 ㅋㅋ

그리고 샤워실에 물이 넘쳐서 바닥이 아주아주 흥건했다....

들어갈때 물이 들어가도 되는 슬리퍼는 필수임

변기도 물 수압이 약해서 뭔가 걱정이 되는 수준이었다 ㅋㅋㅋ

 그래서 부킹닷컴에 화장실, 샤워실 사진이 없나봄ㅋㅋㅋ











2인실도 있었나봄 ㅋㅋ

만약에 간다면 1인실이나 2인실로 가는게 좋을것 같다

사진상으로 이게 맞다면 엄청 넓고 쾌적해보임 ㅋㅋㅋㅋㅋ

도미토리는 좁아터져서 엄청 힘들었다











나는 이런 침대 프레임에 있는 도미토리에서 묵었는데

정말 딱 이렇게 생겼다

캐리어두면 진짜 답답할정도로 꽉찬다

그리고 천도 없어서 프라이버시 보호가 되지 않는다...

또 콘센트도 멀티콘센트 없으면 사용하기 힘듦

한방에 두개있는데 6-8명있는 공간에서

두개가지고 쓰기 정말 힘들다 ㅋㅋㅋ

그래서 내 멀티콘센트 연결해서 사용했다...ㅋㅋ

모기가 진짜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저녁에 문을 닫고 자야하는데

생각보다 더워서 힘들었다..

그리고 모기 있으니까 모기약 필수다

다행히 베드버그는 없었음











조식 포함이었나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조식도 먹을 수 있었다

하루빼고 다 먹었는데 그냥 콘프러스트랑 빵나오는 수준이다

기대 크게 하면 안됨...........





여기 인터라켄 발머스 호스텔오면 진짜 한국인들 투성이어서

저녁이면 기타치고 노래부르고 난리도 아니었다 ㅋㅋ

정말 강촌분위기였음 ㅋㅋㅋㅋㅋㅋ

시끄러워서 싫어하는 외국인들도 있었는데

정말 10시 이후로도 노래부르고 시끄러웠다

이건 사람에 따라서 케바케인것 같긴하다

또 부엌이 있는데 불이 2-3개밖에 안된다

근데 한국인들이 슈퍼에서 삼겹살 사와서 삼겹살 구워먹고

불을 다 사용해서 몇번이나 뒤에서 욕하는 외국인 애들을 봐서....

만약에 이 발머스호스텔간다면 그점은 주의해야할듯

또 외국애들 설겆이 제대로 안해서 더럽다..

식기 쓰려면 꼭 씻어서 사용하길






한국인을 많이 만나는걸 좋아한다면

여기 괜찮지만 개인적으로 별로였고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엇보다도 보증금을 10유로로 줬는데 10프랑으로 줬다 ㅋㅋㅋ

거지같음 ㅋㅋㅋ 프랑 어따쓰라고 ㅋㅋㅋ

암튼 여러모로 추천은 안한다..

근데 너무나도 초이스가 없으면 그렇다면 그냥 여기 지내야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