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마드리드 여행 알무데나 성모 대성당

by aahyeon 2017. 7. 14.
반응형



스페인 마드리드 여행

알무데나 성모 대성당

















마드리드에 도착해서 여러곳을 돌아다니다

마드리드 왕궁을 보기 위해서 장소를 옮겼다

아무래도 수도고, 예전에도 왕가가 살던 곳이어서 그런지

마드리드는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이었다 ㅋㅋ

바르셀로나랑은 정반대의 분위기였음










마드리드 알무데나 성모 대성당은

마드리드 왕궁하고 거의 붙어있다

내가 갔을때는 무료입장이 가능했었는데

지금도 가능한지는 모르겠다

이때도 사람들이 참 많았음

아무래도 유명한 관광지여서 그런것 같았다

성당 안에서 기도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성당 안은 엄청 조용했고

사진찍는게 민망할정도로 고요했다

성당안에는 다양한 조각상들도 있었고

그걸 안내하는 브로셔도 있었다

의외로 관광지같은 성당 느낌이었다 ㅋㅋㅋ











스태인드 글라스도 있고~

엄청 높이가 높았다

여기서 성가대가 노래부르면 짱짱일듯ㅋㅋㅋ










생각보다 알무데나 성모 대성당은 엄청 화려했다

아마도 왕권이 엄청 쎘던 시절에

이 성당을 관리하고 만들어서 그러지 않을까 싶었음

시간을 엄청 투자할만한 관광지는 아니었고

마드리드 왕궁 가다가 들리면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