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스페인

스페인 마드리드 혼자 여행 마드리드 왕궁 구경!

by aahyeon 2017. 7. 23.
반응형



스페인 마드리드 혼자 여행 

마드리드 왕궁














스페인 마드리드는 솔직히

관광지가 많은 편은 아니었다

그래도 그 중에서 가장 가보고싶었던 마드리드 왕궁을

바로 첫날 다녀왔다!

입장료가 있었나 없었나 가물가물...

이건 바로 앞에 성당에서 바라본 마드리드왕궁이었다












마드리드 왕궁에 입장해서 바라보니까

진짜 멋있는 풍경이 보였다!

진짜 의리의리해보이는 마드리드 왕궁이 있었다

엄청 넓고 그늘하나 없어서 덥긴했지만

그래도 진짜 멋있었음













사진은 찍혀져있는데

이게 왕궁에 있던 작품인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ㅋㅋ

근데 엄청 파격적이어서 사진을 찍었던것 같다










아무래도 이 왕궁은 사람들이 살았던 곳이어서 그런지

엄청 뭔가 볼거리가 있는건 아니었고

그전에 살았던 그대로 복원해두고 있었고

실제로도 종종 휴가때 이 왕궁을 사용한다고 한다

그래서 정말 실생활에 사용되는 그런걸 보러가는 느낌이었음












내부 사진촬영이 금지였던것 같다

그래서 사진이 별로 없당 ㅋㅋ

거의 궁전 앞에서 사진찍은게 대부분임

그래도 왕궁 자체는 참 예쁘고 좋았다

그리고 노을질때 왕궁을 바라보면 정말정말 좋다고하니까

노을질때, 야경보러와도 좋을것 같다

 









마드리드 온다면 꼭 마드리드 왕궁은 한번 구경해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