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이스타항공 동계스케쥴 항공권 프로모션 오픈!

by aahyeon 2017. 7. 17.
반응형



이스타항공 동계스케쥴 항공권 프로모션 오픈
















이스타항공에서 하반기 동계스케쥴 항공권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한다

드디어 ㅋㅋㅋ LCC들이 프로모션을 시작하기 시작했음

7월 18일, 19일 , 20일 이렇게 각각 오픈하는데

아무래도 홈페이지 서버 다운되면 그러니까

나눠서 오픈하는것 같다

탑승기간은 10월 29일부터 3월 24일까지 가능하다










7월 18일 오후 2시 오픈은 이스타항공 국내선이다

제주도로 여행을 갈 생각이라면

18일에 예약 대기하는게 좋을듯!










7월 19일 오후 2시에는 일본, 중국노선을 오픈한다

일본갈 사람들은 이때 노려보는게 좋을듯

최근에 이스타 항공이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노선을 증편했다고하니까

시간대도 자유롭게 선택해서 갈 수 있을것 같다

아 겨울에 삿포로를 한번 더 갈까 ㅋㅋㅋ 고민고민










그 외에 타이베이, 홍콩, 하노이 등

다양한 도시들은 7월 20일 오후 2시에 오픈한다!

사이판도 좋고 코타키나발루도 좋을것 같아서 고민고민

겨울에는 따뜻한 나라 가면 좋으니까~

코타키나발루 반딧불투어도 해보고싶고 ㅋㅋ 진짜 고민된다 ㅋㅋ








솔직히 진에어 진마켓보다는

저렴한것 같지 않아서....ㅋㅋㅋ 많이 기대가 되진 않지만

제주항공이나 진에어 항공권 특가를 놓쳤다면

이스타항공 하반기 프로모션을 기대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