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진에어 진마켓 하반기 프로모션 7월 11일 시작!

by aahyeon 2017. 7. 1.
반응형



진에어 진마켓 하반기 프로모션
















진에어에서 하반기 프로모션을 한다고 한다

진에어 진마켓을 곧 하겠구나~했는데 

이렇게 제주항공하고 경쟁적으로 할지는 몰랐음...ㅋㅋㅋ

진마켓은 7월 11일로 제주항공 찜특가보다 6일정도 늦다

그리고 탑승기간도 좀 다름

17년 10월 29일부터

18년 3월 24일로 제주항공 찜특가보다는 살짝 길다










근데 이 진에어 진마켓은 좀 상당히 불친절하다...

어디 노선은 얼마고 이런게 읎음...

그냥 몇일 몇시간 남았다의 정도 정보만 제공한다

앞으로 좀 더 어떻게 진행하는지 나올지 모르지만

이거 프로모션을 참여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모르겠다 ㅋㅋ

그래도 제주항공은 수화물 0Kg인 반면

이 진에어 진마켓은 15kg가 가능해서 

아마도 나는 진에어 프로모션 기웃거릴것 같다 ㅋㅋㅋ













바른여행 휴가지라고 이 진마켓 옆에 홍콩하고 코타키나발루를 소개하던데

두 취항지만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암튼 진에어 진마켓이 제주항공보다는 기간도 좋고 여러모로 괜찮아서

취항지 비교해보고 구매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