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티웨이항공 여름 틈새 프로모션 국제선, 국내선 모두 다!

by aahyeon 2017. 7. 1.
반응형



티웨이항공 여름 틈새 프로모션 

티웨이 국제선, 국내선















티웨이항공에서 여름 틈새 프로모션을 한다고해서

한번 들어가봤는데 아 탐나는 노선이 참 많다 ㅠㅠ

가고싶은 곳들은 많은데 돈이 없어서 ㅋㅋㅋ

암튼 이번에 국제선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7월 3일부터 예약이 가능하고

출발은 8월부터 9월까지여서

여름에 휴가를 생각했는데 비행기표 예매를 못했다면

이 티웨이 항공 여름 틈새 프로모션이 딱일듯!











취항지는 인천하고 대구에서 출발하는

국제선들을 예매할 수 있다

일본에 후쿠오카, 오사카, 구마모토 등의 곳들도 있고

마카오, 홍콩 등의 취항지들도 가능하다









만약에 특가를 놓쳤다면

선착순으로 쿠폰을 발급받아 앱으로 할인해 구매도 가능하다

근데 선착순 배포라 ㅋㅋ 과연 쿠폰을 받을 수 있는지가 문제일듯









와이파이도 할인하여 신청하게 해준다는데

솔직히 티몬에도 저렴한 가격대가 많아서

메리트있어보이진 않음 ㅋㅋㅋ










국제선 외에도 국내선도 할인한다!

김포와 광주에서 출발하는 제주도행 노선도

편도 할인을 한다고 한다~










마찬가지로 이벤트를 놓치면

쿠폰을 다운받아 할인이 가능한데

국내선은 5천원 할인이다 ㅋㅋ

마찬가지로 선착순..

생각이 있다면 재빠르게 들어가 쿠폰 받는것도 좋을듯






이번 여름 틈새 프로모션은

솔직히 정말 틈새, 프로모션이라서

나에게는 큰 메리트가 없어보였다..

나는 진에어나 제주항공 프로모션을 이용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