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삿포로 여행 스스키노역 근처 숙소 추천 그리드 호스텔 & 호텔

by aahyeon 2017. 7. 25.
반응형



삿포로 스스키노역 근처 숙소 추천 

그리드 호스텔 & 호텔















삿포로 여행하면서 제일 만족스러운 곳은

바로바로 숙소였다!

나는 삿포로 시내 그리드 삿포로 호스텔 도미토리에서 3박 4일 묵었다

진짜 오랫만에 정말 10점 만점에 10점을 주고 싶은

그런 숙소였음 ㅋㅋㅋ

스스키노역 근처였고 다누키코지 정류장에서도 바로였고

쇼핑 아케이드에 위치하고 있어서

진짜 위치가 아주아주 최고였음










일단 그리드 삿포로 호스텔 도미토리의 경우

이렇게 각각 방이 있어서 따로따로 잘 수 있었다

룸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안에는 매트리스랑

매트리스 위에 펼쳐두는 시트랑 베게 이불이 있었다

또 안에 귀중품을 보관해둘 수 있는

주요 보관함 같은게 있어서 3박 4일 안에 귀중한걸 넣어두고 잘 다녔다

열쇠가 있어야 열 수 있어서 놓고 다녀도 편했다











수건도 하나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했는데

하나 더 달라고하면 돈이 든다고해서

그냥 하나로만 잘 사용했다~

엄청 큰 수건이어서 샤워하고 사용하기 완전 편리했다









이게 바로 귀중품을 보관하는 사물함

움직이지 않고 완전 고정이어서

남은 돈하고 카메라나 귀중품이라고 보이는 것들을

다 넣어두고 나갔다

열쇠가 없으면 열수 없어서 걱정이 덜했음









2층이 체크인 장소이고 부엌이 있는 장소이기도 한데

24시간 오픈되어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물론 데스크는 8시인가에 클로즈된다 ㅋㅋㅋ









간단한 커피나 녹차, 티를 마실 수 있어서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도 좋을듯~

아쉽게도 3박 4일 삿포로 여행은 빡센 일정이었기 때문에

여기와서 구경하고 이런건 할 수 없었당











간단하게 식사를 만들어서 먹을 수 있도록

조리할 수 있는 곳들이 있었음

딱히 조리해먹지는 않았고 도시락만 사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었다 ㅋㅋㅋ









간단하게 세안하고 손씻고 할 수 있는 공간

헤어드라이기도 3개정도로 넉넉해서 사용하는데 부담이 없었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방안에는 소음이 들리지 않아서

정말 편안하게 잘 자고 드리이기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었다 ㅋㅋ









샤워젤, 샴푸, 트리트먼트도 잘 있었다

근데 성능은 그냥 쏘쏘~한 거라서 좋거 그렇진 않았음 ㅋㅋ

다만 샴푸랑 바디워시는 괜찮았다









샤워할때 옷 보관하는것도 잘 되어있고

생각보다 샤워실도 넓어서 좋았다

옷 갈아입기도 넉넉하고!!

진짜 편리하게 사용했다 ㅋㅋㅋ










정말정말 좋았던 그리드 호스텔!

삿포로 여행간다면 정말정말 추천하고 싶다!ㅋㅋㅋㅋ







https://www.booking.com/s/lidya338




혹시라도 부킹닷컴에서 예약한다면

위 링크를 타고가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름 휴가지 숙소를 못정했다면 부킹닷컴에서 예약하고 10% 할인받아가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