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라운지

인천국제공항 PP카드 스카이 허브 sky hub 라운지 후기....

by aahyeon 2017. 7. 23.
반응형



인천국제공항 PP카드 

스카이 허브 sky hub 라운지 후기














공항에 가면서 즐거운건 라운지를 갈 수 있다는 점인것 같다 ㅋㅋ

어짜피 식사도 해야하니까 겸사겸사 라운지로 향하는데

이번에 스카이 허브 라운지를 다녀왔지만

점점 퀄리티가 별로여서 ㅜㅜ 진짜 쉬러가는것 외에는

음식을 기대하는건 어려울것 같다

식사하려고 결제하고 들어간다면 더 화날듯











내가 아침비행기였기 때문에

아침이라는 점을 상기하고 이야기하자면

일단 샐러드랑 과일위주로 되어있고

음식들이 잘 관리되어 있는 느낌이어서 좋았다

면들도 뿔지 않아있고 샐러드도 막 소스에 쩔어있는게 아니라

프레쉬해서 진짜 좋았다

관리가 잘 되는 느낌이었음











뭐라고 해야하지ㅋㅋ 이 스카이 허브 라운지의 경우

어른들이 좋아하실만한 그런 라운지였다

식사류로 밥이나 볶음밥도 있고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여행갈때는 이 라운지가 좋을것 같다











아침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소세지나

빈 종류들, 딤섬 등 다양하게 있었다

그치만 뭔가 저번에 저녁에도 봤던 메뉴들도 있어서 ㅋㅋ

스카이허브 라운지는 이제 점심이든 아침이든 메뉴가 비슷한것 같다









이렇게 한그릇 클리어

아 파스타가 진짜 맛있었다!

로제파스타 같은데 뭐였는지 정확히 기억이 안남 ㅋㅋ

진저에일이랑 같이 한끼 해결!






물론 뭔가 배가 차는 느낌은 아니어서

좀 쉬다가 다른 라운지로 이동했다

솔직히 돈내고 들어와서 쉬거나 먹을 라운지는 아닌것 같다

점점 퀄리티는 별로...인것 같고

사람은 많아서 시끄럽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다른 라운지를 추천한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