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라운지

뉴욕 JFK 공항 현대 PP카드 라운지 Wingtips 윙팁스 라운지

by aahyeon 2017. 4. 7.
반응형



뉴욕 JFK 공항 

현대 PP카드 라운지 Wingtips 윙팁스 라운지














PP카드가 생긴 뒤로는

공항가기 전에 라운지부터 찾아보는데 ㅋㅋ

뉴욕 JFK 공항에도 현대 PP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가 있어서 다녀왔다!

이름은 Wingtips 윙팁스 라운지














JFK공항에는 KAL라운지도 있던데

터미널이 틀렸나 그래서 그냥 이곳으로 왔다

생각보다 음식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놀랐음!

베이글도 있고 ㅋㅋ










뉴욕 JFK공항 Wingtips 윙팁스 라운지에서 신기했던게

바로 이 라면이었다 ㅋㅋ

우리나라같은 라면은 아니고 미국에서 판매하는

중국산 라면 같은 느낌이었는데

이렇게 담가둬도 면이 퍼지는지 ㅋㅋ 참 신기했다

국물이 생각보다 맛나서 국물을 두번먹었던 메뉴 ㅋㅋ










내가 아침비행기여서 그랬는지

뉴욕 JFK공항 Wingtips 윙팁스 라운지에

간단한 아침메뉴들이 있었다

스크램블에그랑 소세지들이 있어서

그걸로 간단하게 아침해결했음!









과일도 있었다

후식까지 완료 ㅋㅋ

포도는 달달하게 맛있었는데

다른 과일들은 밍숭맹숭한 맛이었당...









빵종류들도 있었는데

배가 불러서 먹어보지는 못했다 ㅋㅋ

빵을 좋아한다면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ㅋㅋ

먹는 재미가 있을것 같았다









뉴욕 JFK공항 Wingtips 윙팁스 라운지는

음료수도 다양했다

취향대로 알아서 가져가라는 것인가 ㅋㅋㅋ

덕분에 진저에이드 엄청 먹고 ㅋㅋㅋ

토닉워터도 있다!










라면하고 스크램블에그, 소세지를 가져와서 먹었다

스크램블에그가 ㅜㅜ 부드럽고 맛있었음

계란은 무슨짓을해도 ㅋㅋ 맛있는것 같다 ㅋㅋ


라면은 신기하게도 면이 뿔지 않아서 괜찮았는데

찰기는 없다..ㅋㅋ 뚝뚝 끊어지는 면발 ㅋㅋ

면은 남기고 국물만 많이 먹었다

전날 과음한것도 아닌데 ㅋㅋ 해장하는 기분 ㅋㅋ



시간이 된다면 뉴욕 JFK공항에 갔을때

현대PP카드로 Wingtips 윙팁스 라운지 이용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