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라운지

인천공항 PP카드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 후기

by aahyeon 2017. 7. 29.
반응형


인천공항 PP카드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 후기












인천공항 PP카드 라운지하면

아마도 떠올리게 될 마티나 라운지!

허브 라운지에 갔다가 별로여서 마티나로 옮겼다

사실 마티나는 디저트류가 맛있어서

디저트나 와인 마시러 갔는데

와보니까 식사류도 괜찮은것 같았다






나는 아침비행기여서 아침메뉴로 간거라

아침에 라운지 가는 사람들은 이 메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여러가지 샐러드도 있었다

샐러드 종류가 다양해서 다른 라운지보다 좋았던것 같다

샐러드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정말 좋아할듯

내가 가장 좋았던건

토마토 치즈 샐러드였다!

치즈 진짜 맛있었음 bb









마티나라운지는 허브라운지보다

한식이 훨씬 적을꺼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밥반찬들도 많고

한식들도 많아서 가족단위로 오면 좋을것 같았다

육개장도 있었음 ㅋㅋㅋ










그 외에도 소세지, 베이컨, 스크램블에그 등등

다양한 아침 메뉴들이 있어서 원하는데로 먹을 수 있었다

소세지는 안먹어봤고 베이컨하고 스크램블에그는 맛있었다

딱 아침으로 먹을만한 음식이었음 ㅋㅋㅋ










수육도 있었는데 이건 안먹어봤다.. 비쥬얼이 영...ㅋㅋ

근데 참 뜬금없다는 생각을 했다

왜 갑자기 수육이 있는거지 ㅋㅋㅋ










물만두도 있었고 딤섬도 있었던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










구운 야채 들도 있었고 감자튀김들은 종류별로 있었다

감자튀김도 있고 웨지감자도 있고!

감자튀김 좋아하는 나에게는 너무나도 완벽한 메뉴였음 ㅋㅋ

감자튀김만 두번먹은것 같다 ㅋㅋ










그 외에도 디저트 종류도 다양했는데

미니컵케이크같은 타르트도 있고

바나나나 빵 종류들도 많았다

샌드위치도 있었는데 솔직히 샌드위치는 비쥬얼이 별로였음...ㅋㅋㅋ










슈크림도 있고~

생각보다 안에 생크림이 많지 않았고

달달함도 적었는데 그래도 디저트용도로는 좋았던것 같다











 그외에도 과일종류도 있고 떡종류도 있었음

역시 디저트는 마티나 라운지가 짱짱인것 같다 ㅋㅋㅋ










맥주나 컵라면들도 있고~

신기하게 짜파게티가 있었다 ㅋㅋ

튀김우동도 있어서 원하는걸로 골라 먹으면 될듯

아 그리고 맥주도 있었다

생맥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아침부터 맥주드시는 분들도 좀 계셨음












나는 간단하게 한접시!

아무래도 그전 라운지에서 한접시 먹고 왔기 때문에

여기서도 이거먹고 감자튀김이랑 치즈만 좀 더 갖다 먹었다 ㅋㅋ






삿포로 도착이 점심 넘어 애매하게 도착해서 식사 걱정했는데

아침을 든든하게 먹고가서

그냥 바로 도착해서 저녁만 먹었다 ㅋㅋ

만약에 PP카드 라운지를 간다면 마티나 라운지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