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라운지

도쿄 나리타공항 PP카드 라운지 대한항공 KAL 라운지

by aahyeon 2017. 2. 17.
반응형















도쿄 나리타공항 PP카드 라운지

대한항공 KAL 라운지



















여행하면서 항상 느끼는 점이지만... 정말 라운지카드, PP카드 만세다!!

공항가는게 정말 2배는 즐거워진것 같음 ㅋㅋㅋ

아무튼 뉴질랜드 여행을 위해 경유한 도쿄 나리타공항에서도 PP카드 라운지를 즐길 수 있었는데

바로바로 나리타공항 대한항공 KAL 라운지였다


워낙 대한항공은 유명한 항공사라 그런지 이미 대한항공 KAL 라운지에는 사람들이 참 많았다












대한항공 KAL 라운지 설명에 간단한 스낵 제공라고만 쓰여져있어서

아 역시 일본 라운지는 스낵만 주는구나~했는데 전혀 아니었다

컵라면들도 다양하고 삼각김밥에 빵, 생맥주 등등 엄청 다양한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었음












삼각김밥도 종류별로 6개정도 나눠져있었는데

일본어랑 한국어로 내용물 설명이 되어있어서 원하는 맛으로 골라올 수 있었다

아무래도 인기가 제일 많은건 참치마요!













대한항공 KAL 라운지에는 빵종류들도 다양했다!

아 근데 빵을 하나도 안먹어봐서 맛있는지 어떤지를 모르겠음

사람들이 자주 들고가는걸 보니까 맛은 있었던것 같다













생맥주도 있고 와인도 있었다!

거기에 안주를 할 수 있는 크래커들도 있었는데 크래커는 그냥저냥이었음

생맥주를 먹고싶었지만 먹고 자면 머리아플것 같아서 패스했다

맥주좋아한다면 나리타공항 대한항공 KAL 라운지에서 생맥마시면 될듯!












대한항공 KAL 라운지에서 간단하게 라면하고 삼각김밥을 가지고 왔다!

근데 삼김은 참치마요 빼고 별로였고

참치마요도.. 일본 삼각김밥이라고 믿기 어려울정도로 극소량 들어있었다

삼각김밥은 별로였음!


라면은 맛있었다 뜨끈한 국물 덕분에 아주 맛있게 잘 먹었음 ㅋㅋㅋ












대한항공 KAL 라운지 시간제한은 없었고,

나는 저녁비행기라 비행시간 전까지 넉넉하게 있다가 나왔다

장소도 좋고, 콘센트도 있었고 창이 넓어서 탁트인 전망이 좋았음

이렇게 멋진 해지는 풍경도 보고~


도쿄 나리타공항 PP카드 라운지 대한항공 KAL 라운지, 완전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