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라운지

홍콩 국제 공항 PP카드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후기

by aahyeon 2017. 9. 22.
반응형


홍콩 국제 공항 

PP카드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뉴질랜드 여행 할때

오클랜드에서 홍콩으로와 

홍콩에서 한국에 오는 일정이었는데

홍콩에 도착해서

홍콩 PP카드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에 다녀왔다

역시 공항은 면세점과 라운지이지!







내가 아침에 홍콩에 도착했는데

이때 막 오픈하는 느낌이어서 그런지

음식들이 많이 준비되어있지 않았다

그냥 있는데로 ㅋㅋ 먹었음

홍콩이어서 그런지 빵 종류도 많았는데

딱히 먹지는 않았다...ㅋㅋㅋㅋㅋ







그 외에도 죽이랑 면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있었음

아침에는 탄수화물이 꼭 필요하다면

이곳 홍콩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면요리를 먹어도 좋을것 같다








씨리얼도 있고 주스도 있음

둘다 먹어보지 않았다..ㅋㅋㅋ






죽을 뜰 수 있는 곳이었는데

옥수수가 들어간 죽인것 같았다

그리고 앞에 파나 땅콩들은 국수에 넣어 먹는것들이라

나는 빈그릇에 파만 조금 담았음!

그리고 중국식 김치도 덜어주었다

중국식 김치 정말 너무 맛있는것 같다 ㅠㅠ








음료수 종류도 다양하고

물도 있고 요거트도 있음

센스있게 함께 스푼도 주어진다

플레인 요거트인것 같은데

한자로 되어있어서 불안해서 먹지 않았다...ㅋㅋ

무슨맛인지를 모르겠어서








간단하게 한접시 득템~

면요리는 별로였고 ㅋㅋ 김치는 맛있엇다

계란은 찐계란이어서 하나 가져와 먹었음!

소세지는 짜지 않았고

채식주의자용 소세지같은 느낌?ㅋㅋㅋㅋ







면은 다 남기고 두번째로 완탕면하고

중국식 김치를 듬뿍 가지고 왔다

완탕면은 정말 맛있었고 살짝 심심한 간이었는데

중국김치랑 먹으니까 딱 간이 맞아서 맛있었다







죽을 많이 먹길래 가지고왔는데

흠.. 이게 무슨맛이지

그냥 미음같은데 옥수수가 씹히는 그런 맛이었다

그냥 남겼음 ㅋㅋㅋ




전반적으로 음식들도 꽤 괜찮고

분위기나 청결도도 좋았다

다만 찾기가 어려웠음....ㅋㅋㅋㅋ

홍콩 라운지들은 대부분 구석에 있어서

진짜 위치 빼고는 괜찮았다

와이파이도 잘 터지고~

혹시 홍콩여행 간다면 PP카드로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들러보길!







반응형